모바일 컴퓨터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사실 천천히 사용할 때 크기가 거의 과열되지 않기 때문이다.

모바일 컴퓨터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실제로 크기가 느리게 사용될 때 거의 과열되지 않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아이폰몸캠 때문이다. 일반적인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것을 거의 하지 않으며 당신은 그것을 실제로 오랫동안 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홈시어터 PC나 HTPC에서 이것은 개별 컴퓨터와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의 장치 융합일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TV로 제작된 텔레비전 크기의 컴퓨터 쇼에 보통 이것은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또는 심지어 TV 수신기에 사용된다. 그들은 미디어 센터라고 불린다; HTPC의 목표는 많은 물건들을 하나의 상자에 결합시키는 것이다. 따라서 잡동사니들을 잘라내는 것이다. 당신의 필요

케이스를 열고 가장 많은 달에 보기를 통해 청소가 추가적인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장기적으로 얼마나 자주 청소해야 하는지 인식할 수 있음

공간 – 이 경우 이러한 항목이 모든 하드웨어를 수용하고 있으므로 사용 가능한 공간을 얼마나 확보해야 할 지에 대해 알 수 있다.

많은 하드웨어를 내부에 두지 말아야 한다면 미니 케이스는 잘 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제시된 많은 부품들을 추가하도록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시스템과 관련된 과열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마더보드, 냉각 시스템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등

PC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변형이 있다.

어떤 유형일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아래 읽기. 이것은 사람과 가족 구성원이 최고의 컴퓨터를 훈련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를 많이 탑재한 번들로 제공되며, 게다가 17개의 LCD 공급 장치를 갖추고 있다.

이것은 또한 일을 처리하는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고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예를 들어, AOL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19998달러에 제공하는 것과 같이 모든 제안을 신중하게 살펴보는 데 시간을 좀 들으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항상 12개월 동안 2390달러에 AOL 회원이 되어 왔다!그것은 28680달러로 훨씬 더 번역된다. 그래서 때때로 결론을 내리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하고, 이용 가능한 가장 좋고 저렴한 데스크탑 컴퓨터를 살펴보라.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사용자가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여 개인에게 바로 저장할 수 있는 컴퓨터만큼 연결될 수 있다.

야후, 스카이프 또는 아마도 페이스북과 함께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

캠 구매를 고려하고, 노트북에서 본 픽셀을 확인하고 볼 수 있다.

화소가 높을수록 이미지가 점점 더 많이 찍히고, 이미지가 덜 pixilatedLap 컴퓨터의 크기가 작아서 컴퓨터보다 훨씬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탑에서 환기가 훨씬 더 많이 가능하며, 기후가 되면 사는 사람들의 경우 데스크탑이 노트북보다 훨씬 적게 가열된다.

예를 들어, AOL은 노트북을 19998달러에 제공하는 것과 같은 모든 제안을 신중하게 받아들이기 위해 시간을 좀 가져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12개월 동안 AOL 회원에게 꽤 좋은 기간 동안 2390달러의 돈을 지불해야 한다.

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래서, 단지 결론에 도달하지 말라. 시간을 두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하고, 사용 가능한 가장 좋고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살펴보기 위해서.

이 중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매끈한 특징이다. 1400z는 광택이 나는 금속 마감, 깔끔한 곡선, 조명 기능을 보여준다. 모든 내부와 포트는 타워 기능 덕분에 시야에 가려져 있다.

슬라이딩 패널은 전면 장착 장소에 쉽게 플립 오픈 액세스를 제공한다.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교환하거나 작업할 필요가 있다면, 이를 달성하기가 어렵지 않다는 것을 빠르게 알 수 있다.

하지만 문제는 훨씬 더 짜증나는 일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길거리에 있고 당신이 당신과 함께 만드는 것을 잊어버린 그들의 집에서 온 파일의 정도라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화면 해상도는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다.

고급 그래픽 작업에 있어서 노트북 LCD 화면과 그래픽 기술은 거대한 CRT 모니터와 열띤 그래픽 메시지의 더 나은 색상 표현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이 아니다.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평균적인 아이폰몸캠 노트북이 새로운 기술을 포함시키기까지는 3년이 걸릴 것이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비롯됩니다. 기술이 바뀌면서 비디오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합니다.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