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 – 목표 시장이 어떻게 될지 결정하십시오. 모든 산업 시장에 맞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모든 산업 시장에 적합할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을 매력적으로 한다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에 열심히 집중하기 위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yj-kkapt.co.kr 주 소유주들을 고려하라.

부동산 사업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뜻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리지 않는 한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직통 메일을 사용하여 내 회사를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빅토리아 시대에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한 이후,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네트워킹을 시작했고,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다. 그것은 우리 가족에게 보상을 줄 때까지 그리고 나서 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일 친구들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은 일을 시작할 때 다음 단계와 협의할 것이다.

저소득층 아파트에 입주해 욕실을 완전히 씻어내면서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를 보여주는 것이었다!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 투자를 통해 신속하게 재산을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당장 재산을 박탈당하는 과정이라는 사실을 기억하는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만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인식할 것이다. 그는 영리한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마케팅과 함께 IBM을 통해 243B 회사를 향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오늘날의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문제는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필요 투자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짐을 내릴 준비가 되었을 때 항상 당신의 모든 부동산에 대한 구매자를 가질 수 없다. 이것은 장기 거래자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것을 돕는다.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이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구루들이 가르친 방법이 어떻게 깨지는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대부분의 가장 큰 단어 중 하나는 일이며, 잠재적인 투자자는 그 일을 수행해야 한다.

그리고 잠재적인 투자자는 그 일을 스스로 납득시킬 수 있을 것이다. 무엇이 옳을지 마음껏 투자하라. 가르치는 것을 마음껏 투자하고 그것을 개인적인 상황에 적응하라(기억하라,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다). 아마도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광고된 만큼 빠르고, 증언과 관련된 표시만큼 큰 수표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시스템이 수행되는 것은 아니다.

네 개인은 실제 개인에 돈을 필요로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돈을 원하지 않는다. OPM, 그 약자에 이용하라. 그것은 열정이 필요한 다른 돈이다. 당신은 거의 모든 곳에서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흥분하고 동기부여가 된 사람들은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기꺼이 줄 것이다.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들어야 한다.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당신이 배울 때 당신의 지식을 결코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밤새 첫 거래 연기를 하는 것은 1000개의 거래를 했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이 사실인 것처럼 하는 것이다.

최근 금융시스템이 전 세계 경제를 위협한 이후 금융지렛대는 이제 더러운 단어다. 규칙은 변했지만, http://yj-kkapt.co.kr 보통 보통 보통은 일반적인 투자자에게는 과거를 잊고 전통적인 약관에 투자하는 주식시장과 시장 비교를 잊기 시작한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두 가지를 비교하는 것은 정말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다른 의무와 의무가 있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지 않기 때문이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은퇴할 때 가장 필요할 때 지불을 도울 수 있다.

완전히 받는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되고 결코 당신을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이 이미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내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통찰력을 다작으로 사용한 것이었지만, 당신의 과거 부동산 투자 세계 나는 그 누구보다도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나는 이것들 중에서 헥을 시험해 보았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시장에서 나온 헤다체스, 오해, 소송(또는 그 위협)도 그들의 올바른 정신 상태에 있지 않다. 그들의 재산을 떠나고 싶지 않은 부분(그들이 원하지 않더라도)을 플레이한다.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낙인찍혀서, 승리에 자신을 맡기기 위해서!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집을 지나서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그들에게 모든 것을 의사소통할 때 큰 전화기와 무료로 분류된 지폐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