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를 잘 둘러봐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 벽뿐만 아니라 천장도 보세요. 창문 모양과 그 회사를 덮고 있는 블라인드를 방문하세요. 벽은 무슨 색이죠? 바닥에 있는 색은 무엇입니까?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진 후에, 사실상, 여러분은 실내 디자인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대답하고 있다.

즉, 사람들이 여러분의 집 안에서 느끼는 것을 즉시 느끼게 하는 디자인들이 있다.

이는 많은 신규 기업이나 기존 기업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좋은 보수를 제공하여 작업장을 설계하거나 개조하는 분야로, 수많은 국가와 문화가 원하는 고급 계층의 집을 독특하게 보이게 하고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고용하여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있는 분야다. 그것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테리어 고객에게 창의력, 혁신, 아이디어, 요구 사항이 필요하다. 이것은 높은 품질의 이익 이익을 가지고 있는 직업이다.

자연을 지적하는 어떤 음영은 다시 돌아오는 경향이 있다.

몇 년이 되든, 사람들은 리치에서 야외를 개발하는 방법을 거의 찾을 것이다. 그러나 자연적인 녹색 색조는 이것을 하는 좋은 방법이다. 파스텔이나 부활절 녹색이나 민트 그린과 관련하여 가짜처럼 보이는 색조를 피하라. 온라인 트래픽은 현재 라이닝 디자인 행성에서 유행하지 않는다.

공간 계획 – 모든 것이 적절한 면적에 맞게 확장되도록 가구를 공식화함으로서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피크 1/4 인테리어 그래프 용지에 각 가구의 각 조각을 측정하고 1 베이스와 동일한 제곱 단위로 방을 그리십시오. 문과 창을 반드시 찾을 수 있도록 컷아웃을 별도로 만들 수 있으며, 스케일을 교체하기 위해 컷아웃을 이동하고 결국 최고의 레이아웃이 될 것이라고 느끼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닫는 전문가를 구하겠다.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실내 디자인에서 그것의 완성된 실수가 큰 합리적인 방법인지 확실히 하기 위해, 그러니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이것이 가장 좋은 해결책인지 확실히 하라.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고정시켜 지루한 방이나 공간과 함께 피자를 추가해 보라. 공간에서 생각을 해 보라.

주차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은 위쪽을 생각하는 것이다. 부엌을 위한 충분한 표면적이 아닐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명심함으로써 공간에서 자본화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을 조직하고 어수선하게 유지하면서 부엌 공간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실내 장식의 비밀이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발견된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으며, 작은 공간을 만드는 것은 아주 훌륭하며, 조각된 나무와 손으로 아시아 스타일의 구체적인 것을 칠한 것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대나무 금고보다 더 평온하고 아름다운 것은 단 한 점도 없는 그 벽을 위해 페인트를 사는 것 같다.

이 부분의 대부분을 개별적으로 살펴보자. 지역의 기능은 사용될 것을 포함한다.

누가 그들이 각 방에서 보통 하고 있는 것을 정확히 사용하고 있는가? 공공 또는 사적인 공간으로 판명되었다. 각 영역은 거주 가능하고 사용 가능하며 활동이 잘 되어야 공간 계획의 성공에 이르게 한다.

가구가 면적에 모든 것이 적절하게 맞도록 확장되도록 공식화한다.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으로) 및 높이 각 비트의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으로) 및 높이를 측정하라. 각 각 4분의 1 그래프 용지에 1 베이스와 같은 각 제곱으로 방을 그리십시오. 자동차 아틀란타 문과 창문 아래에서 별도의 컷아웃을 만들어라. 같은 규모로, 가구의 컷아웃을 움직여서 당신이 가장 좋은 레이아웃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알아보세요, 나는 개인적으로 개인 사고가 실내 디자인에서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인지를 확실히 할 수 있는 전문적인 수표를 받을 것이다. 그러니 당신이 정말로 생각하는 것이 실행 가능한지 확실히 하라. 아마도, 낚시 가구가 지루한 가족 방과 함께 피자를 만들어라. 패킷을 통해 생각해 보라.

먼저 각 방이 얼마나 강력하고 건강해 보이는지 먼저 시각화해야 한다.

큰 특징을 먼저 생각해보라(침대 안의 침대, 거실의 소파, 부엌의 식탁, 포기하라). 그리고 그것들과 함께 만들어진 작은 장식들을 생각해보라. 어떻게 그 지역을 지나치게 바쁘게 보이지 않고 멋진 질감을 섞을 수 있는가? 또한 바람직하다. 어떤 지역이 사용될지, 그리고 당신이 어린 아이들을 가질 때마다 화이트 가구와 카펫이 있을 때마다 Dislike가 당신에게 알려준 사람은 그럴 수 없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당신이 작은 아이들(또는 노 젓는 개)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그 풍부한 색깔의 카펫과 타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훌륭한 핑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쿨에이드 얼룩을 더 잘 숨긴다.

오늘날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이 있다.

돈 옵션을 얻으려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퀘스트를 하고 적절한 회사를 고용하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을 찾는 좋은 장소는 인터넷을 간단히 보고 그들의 웹 웹사이트를 조사하는 것이다. 다른 방법은 옐로우 울 페이지와 같은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휙휙 넘기는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