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를 설치할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은 퍼멀링크를 발사하는 것이다.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은 퍼멀링크를 불태우는 것이다. 그것이 무엇인지 확신할 수 없을 때, 그것의 컴퓨터 워드프레스는 당신의 URL을 더 친근하게 생산하는 것을 포함한다.

테마는 사이트의 느낌과 느낌을 바꾸기 위해 WordPress를 적용할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테마가 부족하지 않을 경우 WordPress를 지원한다.

WordPress의 기본 설치와 함께 제공되는 테마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 놀라운 사이트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웹사이트에서 수백 개의 무료 테마를 찾을 수 있다.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테마가 있다.

또한 웹사이트를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진 미술관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나는 포스트, 페이지, 카테고리 포스트 사이에 일반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기사를 획득하기 위해 사용된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매일 당신의 사이트에 새로운 기사를 추가하는 것이었고, 그 다음, 당신의 홈페이지, 연락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partner-safe.net , 서비스, FAQ 그리고 다른 카테고리들이 당신을 조직하는데 사용되기 때문에, 페이지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섹션으로서 게시물들은 훨씬 더 일반적인 정적 정보일 것이다. 기본적으로, 설치 Bobs Blog 카테고리 또는 Marys Blog Spot 카테고리 등을 수행할 수 있으며, 게시물을 그러한 방식으로 저장할 수 있다.

모든 콘텐츠와 연관되기에 매우 완벽하며, 그러한 종류의 논리는 종종 범주를 사용하는 방법을 발견하도록 권장한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을 원하지 않거나 스스로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호스팅 회사가 당신을 위해 완성되어야 할 것이다 – 그리고 모든 스케줄을 지불하라. 모든 업그레이드는 모든 비위젯이나 플러그인 코드를 다시 설치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무엇인지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b) 당신이 그것을 다시 설치할 방법을 알아야 한다.

DNS를 업데이트한 후, 도메인 이름이 웹에서 업데이트되는 데 24시간을 허용하십시오. 즉시 워드프레스에 접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면 성공하거나 실패할 수 있으므로 24시간의 성공을 독신하십시오.

워드프레스는 독립형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다. 즉, FrontPage나 Dreamw https://partner-safe.net eaver의 사본을 사용하여 이 방법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우지 않는 경향이 있다.

이 방법은 일단 설치하면,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유사하게 등록해야 한다.

또한 관리자 페이지를 사용하여 새로운 게시물과 기사를 그물에 게시한다.

HTML 귀중한 경험도 필요 없다.

하지만, 여러분이 소비하는 노력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주제를 설치하고, 구글 어드센스를 사이트에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단어의 각 측면을 장소가 구성하여 약간의 이익을 얻는 것 등 가치가 있다.

WordPress는 최근 많은 사람들의 지도에 관한 블로그에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 플러그인 사용을 제공한다.

웹 포스트에 대한 연락처 양식 추가? 제휴 옵션 표시? 제3자 플러그인을 선택하거나 심지어 월드와이드 웹에 대한 완전한 관리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워드프레스(WordPress)를 만들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호스팅하고 있다면, 사람이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사용할 수 없는 몇 가지 것들이 있다.

누가 물으면 내 주식 답변: 내가 워드프레스로 __를 할 수 있을까? WordPress로 모든 것을 하는 것이다. 그것은 이전에 커피를 만들 수는 없지만, 그것은 대부분의 다른 것을 처리할 것이다. 그는 사람들이 블로그가 그들의 절대적인 사회적 프로필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하는 허브로서 WordPress에 대해 계속 토론했고 그들은 당신이 블로그 플랫폼을 사용하여 트위터나 유튜브 계획 작업과 같은 다른 소셜 사이트에 더 빨리 무언가를 게시할 것을 의도했다. 그는 그곳에서 중요한 노트의 정보는 당신의 블로그와 데이터베이스 안에 전달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다른 사이트가 다운되면 데이터를 공급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이 허브 제품은 팀에서 장기적으로 목표로 삼는 것입니다

멀렌웨그는 또한 훨씬 더 나은 피드백 루프에 대해 논의했다. – 사용자 피드백과 테스트를 업데이트를 만드는 초기에 통합하려고 시도한다.

이것과 함께 핵심 목표는 개발과 관련된 더 정상적인 개인들을 통합할 필요가 있다.

2007년에는 지금까지 2008년 때문에 1090건의 커밋이 이루어졌는데, 당신은 이미 2840개의 워드프레스가 보통보다 훨씬 높은 주제 연도에 11개의 워드프레스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워드프레스 팀은 또한 5명의 풀타임 멤버로 개발팀을 다시 끌어올리는 3개의 새로운 핵심 개발자들을 추가했다. 다가오는 워드프레스 17 발매는 현재 2008년 11월에 예정되어 있다.

워드프레스는 디그, 레드디트, 스텀블Upon과 같은 북마킹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활동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왜냐하면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또한 블로거 웹로그에 매우 애착을 가진 이러한 아이디어 사이트일 수 있기 때문이다. 글로벌 표준에서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은 더 유리한 것으로 간주된다.

워드프레스의 깔끔한 점은 플러그인과 같은 기능과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 등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그러한 기능을 추가해야 하고 블로거들은 종종 관련 사본 위트를 보여주기 위해 그들의 테마를 편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