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할 때는 낮은 강도로 시작해서 몸이 적응함에 따라 점차 강도를 높이는 것이 좋다.

운동할 때는 체력이 낮은 상태에서 시작해서 신체가 열을 조절하고 운동 전후로 늘려가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이며 목과 요통을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되는 것이 좋다.

저효과 활동으로 상당히 활동적이라면 퇴화가 덜 된다. 비활동적인 직업이나 높은 영향 활동을 하는 것처럼 상당히 비활동적이라면 디스크가 더 빨리 악화되고 골다공증이 있으면 상당한 퇴행을 겪게 되고 의사들은 그것을 치료하게 될 것이다.

척추가 자리를 비우면 근육, 힘줄, 인대가 통증 한계를 넘어 뻗어 있다.

디스크의 핵은 짜내고 디스크는 종종 뒤 케이블에 부딪힌다. 통증이 실제로 시작되면 당신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ww.ecosamsung.com 당신의 등에 빨간 뜨거운 포커가 끼어 https://www.ecosamsung.com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고 재채기나 기침을 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이빨을 닦기 위해 분지 위로 구부릴 수 없다. 양말을 넣기 위해 몸을 구부릴 수 없다. 온

많은 여성들은 자연스럽게 요통과 임신이 아기와 덜컹거리는 것처럼 함께 간다고 가정한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진정으로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당신은 그것을 능가할 수 있다.

사실, 당신의 몸 아래에서 단지 호르몬 변화뿐만 아니라, 다른 생리적 변화들도 겪는다고 느낄 수 있는 견고한 물리적 요소들이 있다.

당신이 그 수정 자체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완화하기 위한 절차를 밟을 수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질환이다; 왜냐하면, 때때로 고통은 너무 심해서 심지어 단순한 움직임도 영원해 보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실제로 잠을 거의 자지 못하기 때문에 짜증나는 질환이다; 잠잘 때에도 불편함이 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움직일 때마다 고통이 일어날 수 있다.

걷기 위해 부러지고 연장함으로써 책상에서 몇 시간 동안 움직이지 않던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고 긴장을 완화시키고 근육 경련이나 디스크 압축과 관련된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그렇다면 왜 많은 미국인들이 그들의 척추 기둥을 무시하는 것일까? 사실 우리 대부분은 척추에 대해 잘 알지 못하며, 척추가 얼마나 중요한지 정확히 알 수 있다.

척추가 바로 서서 발기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은 기본적으로 우리의 몸의 기초다. 또한 우리의 몸에서 심장, 폐, 호흡, 근육, 관절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몸 안의 모든 것을 통제하는 전체 신경계를 보호한다.

아이디어!연구 결과에 따르면, 인구의 약 3분의 2가 목과 요통을 일으킬 것이라고 명시했다.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갖기 전에 일어난 하나의 일 또는 어떤 것을 그들의 허리 불편을 야기시킨 계기라고 생각한다.

불편을 통제하고 불편을 통제하지 않도록 하라. 우리가 해야 할 가장 첫 번째 일들 중 가장 먼저 해야 할 일들 중 하나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다. 반면 잠시 수평으로 누워 있는 동안, 우리는 이것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

계속 움직이는 것을 선호하다

만약 당신이 부지런하다면, 당신은 매일 밤 TV를 보는 동안 바닥에서 두어 시간을 투자하거나, 책을 체크아웃하거나, 유연성 운동과 휴식 운동을 하는 요정들과 함께 그냥 떠내려갈 것이다.

자동차에 매일 많은 시간을 소비할 수 있는 대용량 차량을 제공하면, 트럭에 타는 것은 요통에 대한 책임이 빈번하다. 좌석을 적절히 변경하고 가이드 휠과 페달에 도달하기 위해 연장할 필요가 없도록 설정하십시오.

허리에 누워 있는 것이 밤에 어떤 고통도 나타나지 않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되어야 한다는 입장을 이해하라. 필요하다면, 침대 위에 난방 패드를 위치시켜라.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배 위에서 자지 마라.

잘못을 발견하지 못하는 것은 단지 그들이 그들에게서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한 것을 보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이제 당신은 통제하고 있고 당신이 더 이상 자신을 해칠지도 모른다는 걱정 없이 스스로 어떤 치료법을 시도할 자유가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훌륭한 일이다.

마음과 몸이 필요로 하는 나머지를 반드시 얻도록 하라. 일반적으로 옆에 누워 다리 사이에 베개를 두면 척추 기둥의 압력을 잠시 부드럽게 완화시킬 수 있다.

그리고 긴장을 풀고 멈추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의 신호와 신체적 암시를 듣는다면, 당신은 뒷통수로부터의 완화를 발견하는 데 더 가까워질 것이다.

불편함을 치료해야 할 때 표준적인 치료로 시작해야 한다.

며칠 쉬는 것은 여러분이 등을 쉬게 기다리는 동안, 나프록센, 아세타미노펜, 또는 이부프로펜과 같은 항염증제를 시도하는 동안, 등에 감기고 뜨거운 압축을 교대로 하는 것 또한 통증과 붓기를 완화시키는 데 효과적으로 작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