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를 받으세요

공황상태에 빠진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껴지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긁힌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그들과 함께 앉아 다른 모든 종류의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연구하는 것을 종종 경험한다는 것을 알려라.

만약 당신이 급성 불안 발작의 정기적인 환자라면, 내가 간단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실제로 잘 읽는 것은 당신의 공포와 불안을 유발하는 친숙한 두려움과 불편함의 감정을 유발한다.

비교적 미니멀리즘적인 상황들은 당신의 몸이나 감정적인 수준에서 다르고 다를 수 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가족상담 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경험한 정말로 온화한 장소와 시간을 가졌을지도 모른다. 여전히 그 감각은 너무 친숙하다.

우리 자신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모든 통제 층을 훨씬 더 무서울 수 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우리의 내면 과정을 건강에 좋지 않은 패턴으로 덮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두려워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통제를 멈추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생각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많은 전문가들은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 공황 발작을 받아들이는 것이 실제로는 당신에게 해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그것들과 싸우는 것은 당신의 두려움의 수준을 증가시킬 뿐이고 공황 발작이 불쾌하다는 것을 인정함으로써 거대한 차원을 다룰 수 있게 할 뿐, 공황 발작을 타는 것으로는 생명을 위협하거나 흥미진진한 세계를 끝내는 것이 아니라, 그 힘을 줄여 당신을 겁주게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꼭 해야만 한다

많은 사람들이 얕게 숨을 쉬고, 윗가슴에서 더 천천히 숨을 쉬고, 윗가슴에 한 손을 얹고, 위에 추가적인 손을 얹는다. 숨을 쉴 때 어떤 손이 움직이는지 주의하라. 가슴을 위한 손은 거의 움직이지 말아야 하고, 위 속의 손은 오르내려야 한다.

공황장애를 극복하는 많은 방법들은 맨발로 참여하는 것이 너무 인기가 있어서 집중력을 필요로 하고 활동적이 되는 것이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정확히 벗어버리는 확실한 방법이다. 사진을 찍는 것은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는 어떤 일의 예를 취하는 것은 보통 독서는 개인 고정자로 작동하지만 그렇게 할 때는 활동적이지 않을 것이다.

사회불안장애를 멈추게 하는 첫 번째 방법은 호흡운동을 하고, 생각을 쉬게 하고, 시험을 하고, 당신의 초점을 점잖게 느끼는 것으로 돌리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상상력을 긍정적인 것으로 사용하는 사람이다. 패닉 공격은 가족 전체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지만, 다음 두 가지 두려움에 대해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두려움은 지식과 결단력으로 패배할 수 있다.

여기에 포함된 공포를 적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특정한 공격을 하도록 만들 수 있다.

시장에서의 일

근육 긴장은 비록 또 다른 모호한 증상일지라도 공황 발작에 분명히 나타날 수 있다.

공격이 갑자기 일어나고 전형적으로 약 10분에서 20분 정도 지속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갑작스럽지만 짧은 근육 긴장을 경험한다면, 당신은 불안 발작을 경험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그러나, 예를 들어, 당신의 가슴이나 왼쪽 팔의 근육 스트레스 근육 긴장 내의 위치에 따라, 당신은 당신이 심장을 가진 사람이 심장을 가지고 있다고 믿도록 도울 수 있다.

공격 상태 불량 이벤트를 고려해야 한다 가족상담 .

가게 줄에서 서 있는 것을 상상해보라. 그리고 줄에 서 있는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난 후 거의 계산대에 서 있는 것을 상상해보라. 공황 발작이 임박한 느낌이 들까요?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구멍의 지구 밑바닥을 형성하고, 가슴이 조여지고, 숨이 빨리 쉬고, 몸부림치며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십대의 불안 공격은 정말로 정신 질환이라는 것이다. 첫 번째 반응은 정신 치료사를 주목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좋은 심리학자들은 아마도 CBT나 행동 수정 장애로 공황 발작을 치료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해가 되지 않는다. 그것은 완전한 효과를 얻기 위해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실제로도 비용이 많이 든다.

패닉 발작을 다루는 배리의 자연스러운 접근은 몇몇 정신 건강 전문가들조차 이 상황을 칭찬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다. 이것은 당신이 히트를 다루는 방법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당신의 불안과 공동으로 다루는 더 큰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진정하거나 치료하는 사람에게 표지에 의존하도록 하는 약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멈추는 데 필요한 문제와 함께 당신을 도울 것이다.

당신의 기사에서 머천다이즈가 종종 공황 발작을 경험하고 있다는 두려움에 직면하면, 당신은 당신이 공황상태에 빠지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례나 사건이나 사람들을 피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당신이 이러한 것들을 피할수록 키는 더 악화될 수 있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