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사람들은 만남에 대해 긴장하는 것을 계속 붙잡을 수 있다.

때로는 사람들이 조우에 대해 불안한 것을 계속 붙잡을 수 있다.

그래서 종종 그들은 단지 그것에 저항한다.

이것은 단지 당신에게 가는 공격을 더 많이 이용하게 할 뿐이다. 공격이 가장 두려워서 더 두려워하지 마라, 더 많이 가져다 준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계속 고려하고 피하려고 할 때, 당신은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훨씬 더 빨라진다. 당신이 공황이나 불안한 공격이 오는 것을 느끼는 바로 바로 바로 가서, 그것을 허용하고, 그것이 당신에게서 흘러가게 함으로써 더 빨리 사라져야 한다.

어떤 사람이 운동을 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되면, 모든 주의를 각 영역에 집중하라. 왜냐하면 일 시작은 발로 시작해서 수축하고 발가락을 단단히 묶은 채 인대 컬을 방출한 다음, 다음 다섯 번 정도 반복해서 송아지 텐스로 이동하고 거기서 천천히 근육을 방출하기 위해서, 다섯 순간의 반복적인 방법 모든 큰 근육 그룹, 허벅지, 엉덩이에 대해 이 과정을 반복하라. 배, 등, 팔, 손, 마지막으로 다섯 번의 수축과 경험에서 근육을 방출하는 반복으로 끝난다.

https://ko.wikipedia.org/wiki/최면치료 공황발작은 종종 호흡부족을 유발한다.

불안과 공황발작을 멈추는 또 다른 해결책은 호흡운동을 바로 하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불안이 쌓인다면 개인은 어떤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깊고 느린 숨을 들이마시고, 같은 방법으로 숨을 내쉬어라. 진정하고 몸을 이완시킬 때까지 반복해서 이렇게 하라.

마지막으로, 일단 당신이 그 감정을 만들어내려고 노력하기 보다는 공황상태를 경험하고 나면, 레드카펫을 둘 다에게 걷어내라. 그것이 어지러움인지, 무거운 쿵쿵거리는 심장인지, 아마도 먼 느낌인지, 이런 종류의 감정을 일으키는 유일한 아드레날린을 이해하고, 당신이 공황상태에 빠질수록 더 많은 전문가들이 이것을 싫어한다는 태도를 취하라.

몸 관리가 호흡을 조절하는 1가지 방법 불안한 동안 호흡이 매우 짧거나 하찮아진다. 폐가 닫히고 공황상태로 되돌아가기 때문이다. 불안의 상태는 본질적으로 당신의 몸이 싸우거나 비행 메커니즘이 약간 건초줄처럼 사라진 것이다. 당신이 단지 한밤중에 어두운 차 주차장에서 차를 향해 걷기 시작할 때, 비록 당신이 단지 당신의 심장을 계속할 때, 당신은 불안해해야 한다.

교통체증으로 출근하다

공황 및 불안 공격은 의학적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신체의 어떤 사건은 신체적으로 공격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밸브 폐쇄와 관련된 최면치료 경우, 그리고 저혈당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들을 고려했다. 첫 번째 조건, 갑상선 기능저하증은 사람이 과민반응을 보일 때마다 갑상선 기능저하증이 저혈당에 미친 것이다. 평소와는 다른 것을 관찰한다면, 확실히 토론하라. 자신의 공격에서 잠재적인 트리거를 식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줄임으로써, 때때로 그 공격은 특정한 자극이나 공격을 유발하는 심층적인 공포증에 대한 심리적 반응에 지나지 않는다.

그녀는 그때 당황하지 않았지만 몇 달 후, 다른 차를 운전하는 동안, 그녀는 자신이 보내는 것이 두렵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빠르고 얕은 숨을 쉬기 시작했고,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손이 땀을 흘리기 시작했고, 핸들을 너무 꽉 움켜쥐고, 그것은 그녀의 손에 움푹 들어간 부분을 만들었고, 그녀는 항상 그들의 뒷모습 거울을 보고 있었다. 한 사람은 그녀의 차와 너무 가까웠고, 그들 모두를 발전시킬 것을 보장했다. 그녀는 모든 증상을 겪고 있었다. 공황 발작

이제 당신은 공격을 극복하는 방법을 알고 싶을 것이다. 공격을 막는 것은 전기가 아니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공격을 관리하는 것과 상황 동안 자신을 진정시키는 것이다. 공격 중에 숨을 깊이 들이쉬고 진정시키기 위해 더 건강한 음식을 먹고 가장 자주 수집하는 것은 자신에게 진정시키는 것이 바람직하며, 회사에 나쁜 것은 실현 가능한 것이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이것은 당신이 완료한 것의 예일 뿐이다. 호흡이 어떻게 충돌을 경험하는지, 어떤 정지를 관리하기 위해 지연되기 위해 빠른 호흡을 경험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방법 공격에 속하는 심각성과 지속시간은 규제 하에서 호흡을 얻는 것을 줄일 수 있다.

그러니 천천히, 심호흡을 하라. 이것은 공황 문제를 다루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어떤 것이 마음에 있을 때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랑은 단지 개인에게 얼마나 많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에 있어서 큰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스트레스나 불안의 축적은 언제라도 불안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고 그 강도가 현저하게 높아지게 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는 안 됩니다.하지만 요인 기술은 매일 불안과 공황 발작을 조절하고, 우리의 생각과 여러분의 생각을 흡수하는 것을 막기 위해 배우지만, 사실 공황 발작을 조절할 수 있을 때는 덜 배우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