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나서 당신이 좋아하는 이 사람이 나타나서, 당신은 아이를 갖고 싶어 견딜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오고, 당신은 아이를 갖고 싶어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훌륭할 것이라고 가정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둘 다 현실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누군가가 다양한 관점을 가질 수 있는지, 특히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게 계속 끝나지 않아!

우리 모두는 매일 다른 사람들 속에서 볼 수 있는 결점을 가지고 있다.

슬프게도, 기본적인 육아 수업을 들어, 당신은 스스로 발견하고 발견할 수 있고, 자신과 당신만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결점을 스스로 고백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이 될 수 있는 부모가 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작별하는 것은 결코 간단한 일이 아니다. 수개월 동안 집을 비울 어머니나 아버지와 작별을 고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고, 그들은 집에서 그리고 학교에서 행동할 수 있다.

부모 상담가들은 이것이 버려진 느낌에 대한 합리적으로 정상적인 반응이라고 생각한다.

지치거나 지치거나 화가 나거나 정신이 혼미해지면 아이를 효율적으로 돌볼 수 있을 만큼 건강하지 못할 것이다. 그 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동영상 과 당신과 당신의 아이는 고통을 겪게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자신을 충분히 돌본다면 당신은 훨씬 더 효율적인 부모가 될 에너지, 심리적 안정, 관심, 사랑, 일관성을 갖게 될 것이다.

또한, 아이를 징계하는 것과 관련될 때, 아이 앞에서 당신의 아이의 편을 들지 마라. 당신은 단지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한다.

수많은 군사 파트너들은 그들이 즐기는 것과의 상호작용을 위해 달팽이 메일의 사용을 예견했다. 물론, 이메일은 더 빠르고, 간단하며, 덜 비싸지만, 그것은 정말로 해외 개인에게 접촉하고 느낄 수 있는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가장 훌륭한 육아 지원 제안들 중 하나는 아이들이 그들의 부모를 위해 사진을 그리도록 하는 것이다. 그들의 엄마와 아빠 그리고 그들의 아이들이 우리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엄마와 아빠를 그리는 사진 위에. 엄마나 아빠를 위해 뭔가 독특한 것을 만드는 것은 부모와의 관계를 증진시킬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의사소통은 우리 모두가 한 때 어린애였다는 것이 사실이지만, 때때로 우리는 아이와 의사소통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잊어버렸다. 그것은 특정한 양의 인내를 필요로 할 수 있다.

특히 십대들을 위해, 양육 수업은 당신의 눈과 당신의 선택을 모두 열어서 당신이 당신의 아이와 의사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열어줄 것이다. 비록 많은 십대들이 그들의 엄마와 아빠와 함께 있는 것에 대해 불평하고 있지만, 나중에 그들은 여러분이 아이들과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그들의 아이들과 상호작용을 할 것이다. 말 그대로, 여러분의 손자들을 돕는 것은 여러분의 아이들을 돕기 위한 쉬운 육아 수업으로 시작할 수 있다.

아이에게서 발견되는 각각의 잘못에 대해, 그 반대의 것을 발견하라(예: 진정한 세계에서 끈기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가?)실망할 때 우리는 긍정적인 것보다 부정적인 면을 더 많이 보는 경향이 있다.

비록 우리가 보통 호의적인 사람이더라도, 당신이 가진 이 독특한 아이가 당신이 영적으로 그리고 정신적으로 성장하도록 도울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만약 당신이 그 성장을 가능하게 한다면, 마지막으로, 끊임없이 당신 자신에게 개인적인 확언을 제공하라. 당신의 영감을 높은 만세, 변화하라!나는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모가 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웹을 검색하지 않을 것이다.

아이들은 나이가 들수록 세상을 더 많이 찾을 것이다. 훌륭한 도덕과 가치의 구조를 확인할 때,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어려움에 직면하고 그 방법에 따라 힘든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그들을 잘 키울 때, 당신은 그들이 근거가 있기 때문에 그렇게 많이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부모들은 다른 부모들과 자신을 비교할 때 엄마 아빠로서 실패한다고 느낀다. 이것은 육아가 진행되는 방식이 아니다. 너처럼, 다른 부모들은 다양한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다.

대조점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나이의 아이를 갖는 것과 거의 다르다.

좋은 규율은 때리거나 심한 처벌로 돌아가지 않는다. 오히려 그것은 아이가 하는 긍정적인 일에 더 초점을 맞추고 침착한 태도로 나쁜 일을 다루는 것과 관련이 있다.

예년의 엄마와 아빠들(그리고 오늘날 수많은 비서양 문화권의 엄마와 아빠들)은 엄마와 아빠로서의 그들의 주된 기능이 그들의 아이들에게 학업, 운동, 전문가의 성공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했다. 오히려 그들의 주요 역할(그리고 우리의 역할)은 그들의 아이들 성격을 형성하는 것이었다.

모든 사람들이 증명서를 동영상 가지고 수업을 떠났다. 나는 누군가가 다시 한번 무언가를 발견했다고 의심한다.

만약 당신이 수업을 위해 소비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무언가를 가지고 떠나야 한다.

아이들에게 좋은 좋은 예가 되어라 우리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우리의 발성이 우리가 의도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많은 시간 동안, 개인들은 t가 있을 때 개인적인 변화를 요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