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공부와 발전에 대한 자신의 역할을 해야 합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개발에 대한 당신의 역할을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이 산업에 더 많이 이해하고 친숙해질수록, 당신의 위대한 성취 가능성을 기대할수록, 당신은 이 약간의 지식으로, 당신은 개인들이 부동산 금융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하지 않고 있다.

그들은 이 사업을 심각하게 사용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제안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없다. 승리의

시간을 내서 둘러보면 부동산 주택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것을 제공하는지에 대해 충격을 받을 수 있다.

보람 있는 금융 투자를 위해 활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는 결코 부족한 것 같지 않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미용실을 열었고 이발사를 폐업시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이발사와 상점 앞 의자를 구입하고 몇 개의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창문에 HUGE 수표를 붙였습니다. “우리는 5 달러의 헤어 커트를 제공합니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소비자들이 이제 새로운 경쟁 업체 직장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돈을 절약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지식산업센터분양 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또 다른 부동산 투자 전략이 있지만, 그들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발전을 보존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접촉을 절반으로 줄였다. 실현 가능한 단서를 줄이지 않고. 이것은 내가 실제 단서를 위해 쓰고 싶은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많이 구했다. 그래서 이것은 내 로이(ROI)가 총살했다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되찾았다. 어느 쪽이든, BIG 승리.

6단계 – 결국 지식 있는 문제 해결사가 된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 있는 요소는, 당신이 개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동산 놀이 분야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은 준비되 지식산업센터분양 어야 한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세부사항을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창의적인 방법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판매하도록 격려하는 반쪽짜리 사람과 대화할 기회를 얻기 전에 둔한 마케팅 결과, 냉담한 전화, 수많은 고약한 비열한 개인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어떤 공동체를 선호하는지, 어떤 집을 사는지, 어떤 집을 사는지(침대 2욕실),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재활, 임대, 도매) 등 수많은 질문을 던지면 된다. 그러나 경쟁자로서 다른 투자자들을 살펴봐야 한다.

그러나 그들과 함께 시도하고 일해야 한다.

16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는 이전의 시장 경험 없이 시작하라.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는 십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 전문가, 의료진,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마케팅 임원, 마케팅 임원, 마케팅 임원, 전업직으로 승선한 엔지니어들과 일상적인 열심히 일하는 엄마들과 아빠들.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트 재산을 경험했다고 믿는가? 아니오

또 다른 시작 방법은 이사와 임대라고 합니다.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시 살기 위해 다양한 집을 구입하는 경우입니다. 다시 한번 소유자가 거주하는 자금의 이점이 나타나 현금 순환이 가장 어려울 것입니다.이 시나리오의 과제는 오늘날 대출을 모두 받아야하거나 기존 주택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가져야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구매 및 덤프를 피하기 위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새로운 집을 구입하고 중지할 때입니다. 옛 것을 위한 지출

항상 다른 부동산 금융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들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지식과 발전을 보존하고,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성공적인 장기 투자자를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방법을 수익으로 바꾸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처음에 수동적인 수익 재산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화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델로 삼을 수 있는 전략이다.

나는 심각한 현금을 만들고 싶어 지치고 경제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것에 싫증이 나서 부동산 투자에 뛰어들었고 매일 밤 집에 피곤해지는 것을 싫어했다. 음, 나는 내가 어떤 단가족 거래를 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빈털터리가 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현금 흐름을 필요로 했고, 나는 더 큰 생선 사업 주택 투자 거래가 가장 큰 돈 순환과 금융 투자 달러에 대한 수익을 제공한 후에 빨리 가라고 요구했다. 단위 수와 부동산의 크기는 내가 실제로 어떤 제안에도 투자했던 시간과 돈의 양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왔다.

부동산 투자는 구매의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