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여, 오늘 부동산 투자자들로서 더 효과적이 되려는 우리의 탐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친구여, 오늘 부동산 투자자들이 온갖 종류의 워크숍과 사이트, 워크숍이 여기저기서 나타나 당신을 부동산에 효과적인 투자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parcelout.net/ 로 만들 것으로 예상되는 저가 쓰레기 품목을 제공하는 것을 보게 되면서, 그것이 어떻게 더 효과적이 되려고 하는가. 텔레비전에서 39달러짜리 상업 강좌를 실제로 산 사람은 거의 예상치 못하게 천 달러만 들여 전문의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전자책이나 진짜 부동산을 사는 방법에 대해 알려진 쓸모없는 재탕 쓰레기들을 조립하기 위해 대필자와 함께 일함으로써 그들의 주머니.

나는 전문직에 출연하게 했고, 내가 연구를 하는 동안 좋은 것은, 이웃이 그랬듯이, 집 판매가 너무 부진해서 달팽이에 묶이고 있었다. 나의 전문직은 나에게 약 9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와우!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세부 사항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선택 # 2 기술이며, 이는 직접 대응 마케팅입니다

단순히 집을 사서 수익을 위해 팔기 보다는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사실, 부동산 투자로부터 할 수 있는 다른 전략들이 있다.

하나의 방법은 소비자에 비해 훨씬 더 나은 대안이기 때문에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여전히 고통에 빠져있다.

그러니 자신에게 불필요한 의심을 품지 마라. 당신이 아직 만들지 못한 일을 믿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처음에 그것을 믿을 필요가 있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영성론에서 행동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사람들이 3가지 기본 요건을 충족하도록 권장된다고 관찰했다. 3가지 기본적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의복이다. 그리고 수많은 사람들이 다른 필요보다 먼저 이 3가지 요구를 충족시키려고 할 것이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에게 말하기 전에 그들 자신을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은 좋은 마케팅이 당신을 위해 예비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을 허락할 것이다.

물론 제안이 있었지만, 많은 판매자들은 단지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거나, 아니면 그들의 집이 중요하고 믿을 수 없을 때부터 특별히 뽑혔다고 생각한 사람들(모두들 동의하는가? 은퇴를 준비할 때, 부동산 금융 https://parcelout.net/ 투자는 가장 좋은 선택이다. 매달 정기적으로 받는 일정한 수입은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의 노력을 기울이면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제안을 마감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당신의 시장 냉정함을 이해하라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기를 원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본질적인 특성 통찰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이다.

합리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실제 부동산 투자를 통해 실제로 재산을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지금 가지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명심하라.

ROI 투자 수익을 고려하고 싶으십니까? 상환은? 돈을 투자하는 더 좋은 강좌가 있나요? 부동산 사이클에서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인가?

어떤 것이든 수익을 내는 비결은 낮은 구매와 높은 오늘날을 제공하는 것이다. 오늘날, 주택은 2011년 주택 시장의 40%와 2012년 60%에서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렴한 주택을 구입하고 표준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

신뢰할 수 있는 팀을 개발하면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단지 한 사람일 뿐이고 모든 것을 자제할 수 있고, 모든 부동산 투자의 모든 요소에서 전문적이 될 수 있다.

일자리만 다루는 것만으로도 당신이 직면하게 될 가장 좌절스러운 경험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그들이 너무 많은 것을 시도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수많은 개인들은 실제로 실제로 현실적이고 실망한 부동산 투자로 끝났다. 누군가가 이해했을 때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이 그들에게 돈을 벌게 할 것이라는 것을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스트에 더 높은 우선순위로 올릴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짜 거래라는 것을 증명할 필요가 있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저렴한 부동산 투자 강좌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필요한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제로 증명된 고경량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지, 실제로 투자를 성공했는지 아닌지를 구별하는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알아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