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레버리지는 현재 세계 경제 전반에 걸쳐 무한한 금융의 더러운 단어다.

금융 레버리지는 이 https://ko.wikipedia.org/wiki/[ 가산디지털단지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 한라원앤원타워 제 금융 무한대의 최근 통화 위협 세계 경제에서 더러운 단어다. 규칙은 변했지만, 보통 개인에게 기회가 있는 한 가 [ 가산디지털단지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 한라원앤원타워 지는 과거를 잊고 전통적인 용어로 주식 게임과 실제 부동산 투자를 비교하는 것을 잊어라.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2를 비교하는 것은 정말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정말로 적극적으로 거래하기 때문이다. 평균 노동자들은 다른 의무와 의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곳에 가지 않는다.

1975년 미국에서 집값의 중간값이 33,300달러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보통 주택은 수년에 한 번씩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해 보면, 인수, 매각 또는 임대를 가장 잘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조사해 보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또한 지역 이웃과 함께 발생하는 추세는 위협적으로 들리지만, 모든 사람들이 좋은 정보와 관련이 있는 것은 많다. 일반적으로 부동산 투자에 도움이 되는 세 개의 기본 웹사이트는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한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알고 있다.

당신의 대안은 비즈니스 세계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 투자에 훨씬 더 많이 적용됩니다.

이런 종류의 행동 사고방식, 하지만 진지하게, 나는 예산이 없어. 그러면 누군가를 찾을 수 있을 거야. 만약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찾는다면, 실제 거래가 당신을 찾을 거야. 또는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발견할 거야. 게다가,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어, 사람은 자신의 돈이나 신용 기록을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거야.

은퇴를 즐기는 것은 즉시 당신의 은퇴와 관련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그러한 실제 재산에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거의 항상 당신에게서 훔치는 것을 꿈꾸고 싶어하는 군중들 중 한 명이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을 듣게 될 것이다. 삼촌은 결국 친구를 그들의 집을 임대하게 될 것이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필기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좋다. 좋은 필기라고 불리는 것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다. 프린터를 사용하여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에게 당신의 총 번호를 전화하도록 강요하라. 마케팅과 관련하여 이것을 정확하게 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힘든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경험 많은 투자자들이 부동산 투자의 내적, 외적을 통해 당신에게 얼마간 투자할 용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그들은 당신과 함께 그들의 경험 중 일부를 공유하고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에 대해 격려할 것이다. 또한 수리를 위해 충분한 자금을 편리하게 유지하라.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의무를 제때에 존중하기 위해서 그러나 많은 개인들은 그들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그들이 자신과 그들의 가족들이 완전히 잘 가지고 있는 것을 부정하는 이런 종류의 영향은 그들이 스스로와 그들의 가족들이 가지고 있는 것을 완전히 잘 할 것이다. 30일마다 그들의 은행 계좌에 여분의 돈이 나타난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개인은 저렴한 부동산 투자 계획을 살 필요가 없다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할 수 있는 것은 실제로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누가 증명했는지, 고경도 시스템이 당신의 투자를 성공시켰는지 아닌지를 확실히 변화시키는 전문가들과 협력하고 연구함으로써이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가르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실제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할 때, 회원들의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에 몇 푼을 아끼려고 하는 판매자나, 아니면 실제로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판매자, 아마도 그들의 집이 멋지고 가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들이 많이 알고 있는가?)

두 번째 접근방식은 대상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으로, 매체(직접 메일 등, 분류된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의 배열을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판매자에게 반응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진행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것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다.

거기 또는

금융 금리가 낮고 꽤 많은 부동산이 지시되기 전에는 부동산 투자 기간이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것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한 가지는 5개 이상의 것이 일치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