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여기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위해 10만 달러에 쇼핑을 하고, 전통적인 20%인 2만 달러를 내려놓는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 지역의 한 주택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균일한 현금 금액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한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간단히 유지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성수동사무실 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갚을 수 있는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만약 10년 후에 팔렸더라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고 설명하기 간단하지 않다.

한편, 부동산 투자에 대한 설명을 알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도 실행자가 될 필요가 있다.

투자 계획은 숫자가 아니라 효과가 있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기 위한 노력을 대신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쉬운 것 외에는 부동산 투자를 비난할 것이 없다.

하지만 현명한 부동산을 만들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 몇 가지 심각한 현금을 만들 수 있지만,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같은 건물에서 이용할 수 있는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다면 cp22a? 그 집에 대한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얼마나 오래 감당할 수 있는가?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을 조사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단지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다. 그래서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수술할 수 없는 일주일이나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시간이 되면 이러한 대출 현금으로부터 약속을 얻기 위해 대출 회사로부터 기본적으로 돈이 되는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단순히 더 싼 것을 모르기 때문에 해마다 문제가 있는 것과 같은 위치.

시장재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보통 지역시장의 동향에 따라 임대할 수 있고, 리뉴얼을 위해 임대차 중 1대가 나타나면 당신은 아름다운 이익을 위해 거래할 수 있는 강한 위치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자 자리에 앉게 한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한다.

당신은 내가 생각하는 한 가지 요인이 있다.

당신은 속성을 분석하기 위한 기본적인 방법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한다.

성수동사무실
어떻게 자금조달을 할 수 있는지, 부동산팀을 상호 조립하기 위한 접근 방법 그게 다야.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가격을 지탱할 수 있는 가치가 상승할 수 있는 침체된 지역이나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으세요?

비록 수익성이 좋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일지라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각각의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그것은 하루의 수익을 보는 것에 비해 더 많은 것을 요구한다.

그것은 정말로 일주일과 비교했을 때 더 많이 얻는다. 정말로 요청하고 싶은 집을 얻을 수 있고, 요청할 여유가 있는 집을 얻을 수 있다.

매달 주택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당신의 재산에 내려놓는 근육질의 PMI(민간 담보 대출 보험)를 피하기 위해 약 20%를 시험하고 내려놓는다.

그리고 이것이 정확히 어떤 차이가 있는가? 그것은 바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것의 대안으로서,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조직의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다음과 같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가르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축구팀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등록한다면, 클럽이 실제로 회원 내의 투자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그들이 이전에 시장 신디케이션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