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그림이 있다는 걸 알게 되길 바라네

이 그림이 광고비를 절감한다는 사실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1 가장 적절한 수 많은 동기부여가 된 반응만 하고 대화를 나누기 위해 당신의 전망을 걸러내고 분류하고 스크린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거래를 발견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장치보다 더 적은, 추가적인 예측성, 일관성, 통제력을 발휘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실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기 위한 기술로 선전되고 있다.

부동산 투자자 인증을 받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이웃 학교에 등록하거나 온라인 교육을 통해 당신의 페이스를 공부할 수 있다.

Messy는 개인들에게 정규직에 적합하지만 그들의 일을 그만둘 수 없다. 그리고 그들 자신의 여가 시간에 생산적인 것을 하는 가정주부들은 시간이 걸리지만 그것은 확실히 어떤 직업도 시작하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반대로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도 일해야 한다.

그곳에서 일 https://ko.wikipedia.org/wiki/동탄디에트르 하는 위치에 대한 투자 계획은 많지 않다. 그것은 당신이 노력의 일부를 거기에 두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를 비난할 것은 쉽지 않지만 간단하다.

어떤 종류에 상관없이 최고의 투자를 찾기 위해 노력할 시간이 필요하다. 밧줄을 배우려면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이해하는데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거래가 더 많은 대가를 치르게 된다). 그것은 근처의 진정한 부동산 거래에 시간이 걸릴 것이다. 오늘날 당신의 노력을 촉진할 네트워크 사람들을 개발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태도는 변화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마찬가지로 거래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의 사업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시도 동탄디에트르 하지 않고 이미 자신의 발을 쐈다. 반대로,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주로 승천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얻을 것이다.

부동산 사업가들이 사람들보다 더 잘하는 것은 ‘매일 전화를 거는 동기부여가 있는 판매자들의 믿을 만한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라!’이다. 너가 얻고 있어!그 차이점 어떤 혜택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상점을 지나서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방법으로도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그들과 대화할 수 있는 무료 광고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단지 우리의 문제를 목표로 삼는다면, 우리는 모두 그것을 한다.

수동으로, 전화로, 문으로,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문의하는 것과 비교해서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달린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들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많은 구매자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가계투자에 매달 더 많은 수익을 올리기 위해 재산에 대해 있는 만큼 많은 돈을 투자하고 싶고,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낮추도록 노력하라.

또한 이 세미나들은 여러분에게 몇 가지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저가 세미나가 여러분에게 판매하려고 시도하는 모든 세미나가 여러분에게 판매하려고 시도하는 모든 것을 말할 때, 여러분의 비용의 일부분을 지불하는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줄 것입니다.그들이 얼마나 많이 팔려고 하는지는 정말 좋은 것들입니다

그럼, 어떻게 고칠 수 있죠? 쉽게 나는 단지 그 편지 옆에 (서명과 PS 이전에)를 추가했다.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을 구할 수 없다고 가정할 것이다.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재산의 건설을 위한 시간과 돈과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에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선전되고 있다.

금융 레버리지는 최근 급여일의 진보가 세계 경제 지침을 위협하는 것을 고려하는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지만, 전형적인 투자자의 기회는 과거를 간과하고 전통적인 요건에 투자하는 무역 주식과 전통적인 요건에 투자하는 산업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버린다. 전통적으로 존재하는 2를 비교하는 것은 정말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보통 활발하게 사업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평균적인 일은 다른 의무와 의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주 그곳에 가지 않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