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째, 우리는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넷째, 우리는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그것이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제공하는 진정한 개인적인 의무가 되도록 허용하라. 이런 특정한 방법으로 당신은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하고 관계를 형성할 준비가 될 것이다.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의 주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미디어 매체의 수를 사용하라. 페이스북이 주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페이스북을 유지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하지는 말라. 단지 단순히 페이스북을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순수한 압력으로 인해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할 가능성이 있다.

소셜 미디어가 옳게 해야 할 때, 당신은 또한 코르크 안에서 가장 최근의 폭발도 할 수 있다.

메시지가 널리 퍼지기 때문에 바로 그 멋진 느낌을 읽는 것은 니스!

3 – 글 쓰는 기술은 낙서와 비슷하다. 관련 내용을 쓰고 전달할 수 없다면(혹은 대필자가 만들어 주는 것을 고용한다) 사회 홍보의 형태로 잘 하지 못할 것이다. 사회는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혹적인 글로 청중을 끌어들이는 것을 의미한다.

북마킹 사이트에서 방문자 공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그래프게임 유 – 소셜 북마크 작성 사이트는 유용한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변경됩니다. 여기서 키는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이러한 개인 브랜드 및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공유하십시오.

요즘에는 마케팅에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가 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마이스페이스나 페이스북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당신은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옵션을 따를 수 있다.

당신이 평일 동안 진짜 킬러 파트 콘텐츠를 쓰기 위해 시간을 들였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블로그 자동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분 동안 함께 마케팅할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Im talking the content에 대해 말하는 것은 신문, 잡지, 그리고 웹 커뮤니티에서 열광하는 바이러스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높은 그래프게임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 게스트 블로거로 변신하십시오.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이 사이트의 모든 사이트는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제공한다.

같은 페이지에 광고를 허용하기 때문에 콘텐츠 자료를 환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사랑해야 하기 때문이다. 게스트 블로거는 또한 당신이 최고 수준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에 갈 수 있도록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단순하게 이 특권에 대해 링크당 5달러를 지불한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추종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의 목록을 가지거나 질문과 답변을 쓰도록 시도하라.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이 더 매력적이고 인터넷 사용자들이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그렇다면 정확히 무엇이 큰 가치일까요? 인테리어 디자인 웹 비즈니스에서 이미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당신은 자신의 회계를 조사하는가? 고객을 위해 카펫을 깔았는가? 찬장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네가 지금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일들을 도와줄 사람을 이미 고용했다는 거야. 왜 너의 버즈 마케팅을 고용하지 않는 거지? 특히 새로운 조직을 만들 수 있다면?!

Dont Ever, Ever post frash 사업 기회 제공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것이고, 심지어 친구로서 차단될 수도 있지만,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되는 스팸메일이라는 꼬리표도 붙일 것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면서 당신이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가 너무 많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생명보험 혜택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이치에 맞는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가? 비록 많은 사람들이 sns 마케팅을 빠르게 움직이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고 당신의 메시지가 다른 전제조건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당신이 할인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가 그들에게 무언가를 물어보고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과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

1 내가 좋아하는 것은 당신이 할인 트위터를 사용한다.

후트슈트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과 관련하여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는 것은 아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를 열망하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당신이 12개월 이내에 그들의 상사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부진하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