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왜냐하면 그들은 분명히 특정한 틈새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은 분명히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이 없었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슬프게도, 그들이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되었다.

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고 있는지 모니터링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는 것이 주된 목표인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개인은 웹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게시물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쳤을 것이다. 그 후 계열사는 당신을 위해 그 물건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한 가지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넘어가지만, 개인들은 당신에게 아직 구매하지 않은 상태여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찾으려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가질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 니까? , 만약 그렇다면, 짧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 또한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배우고 나서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만약 회사가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 볼 필요가 있다!!이렇게 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트렌드나 단일 제품에 기반한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비즈니스와 연관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판매 사본을 쓰지 말라!사람들에게 아이템을 추천할 때, 가장 좋은 판매 피치는 제품 OK의 제작자가 한다, 그것은 비교적 어리석은 질문처럼 보이지 않는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 일을 진짜 회사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즉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기업을 소유하는 모든 책임을 원하지 않는다면 C-o-n-t-e-x-t-1-l 직업은 훌륭한 해결책이다. 그러나 아이템을 홍보하기 전에 온라인 제휴 마케팅 세계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당신은 확실히 교통 체증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끊임없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을 처분해야 한다.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수입을 방해할 뿐이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소비자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서비스는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모든 유능한 개인은 결국 자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곳에 도달하려고 노력하는지를 알고 있다.

또한 한 번에 목표에 끊임없이 집중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계획하고, 집중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의 성공에 대한 목표에 있을 것이다. 당신과 달리, 슈퍼 계열사는 구체적인 전략이나 객관적인 전략으로 많은 기술과 서비스 아이디어를 제시할 것이다. 회사용

즉,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한 후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급하고, 이 수수료는 당신의 저축 계좌, 페이팔 계좌 또는 수표로 전송할 수 있다.

납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웹사이트에 가서 등록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급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수량은 미리 결정되어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이 금액에 동의했음을 암시한다.

그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서명했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쉽게 연구하고 많은 콘텐츠를 만들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시작하면서, 당신은 거의 돈이 없고 당신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아웃소싱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예비 자료를 직접 생산해야 한다.

만약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떤 틈새시장보다 조금 더 간단할 것이다. 당신에게는 전혀 이질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