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페르말링크”를 시작하려면 관리자에서 “세팅” 버튼을 선택합니다

퍼멀링크를 처음 시작하려면,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관리 노트 퍼멀링크의 설정 버튼을 선택하고, 계속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경우, 이 상자에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퍼멀링크가 가지고 있는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지만, 이것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구조인데, 이것은 간단하다.

다음으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사용하기 위해 호스팅을 받아야 할 것이다. 당신은 좋은 고객 서비스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PHP 리눅스 공유 호스팅을 받을 때 무료 도메인이나 무료 호스팅을 주는 이유로 고다디나 1and1로부터 무언가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워드프레스는 PHP로 알려진 스크립팅 언어로 쓰여져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호스팅이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파일(FTP)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말해줬기 때문이다. MSQL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해야 하므로 워드프레스가 모든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RSS 피드를 사용하여 즉시 Technorati에 게시물을 올릴 수 있다!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콘텐츠를 쓰지 않는 절대적인 교통량을 가져다 줄 수 있다.

RSS에 대한 또 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최적화블로그 른 사용법은 현재 블로그 검색 웹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인터넷 웹 사이트에서 RSS 피드를 색인합니다. 오늘날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모든 웹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것을 경험해서는 안 된다. 오늘날 대부분의 호스팅 회사들은 당신에게 간단한 진드기로 워드프레스에 넣는 능력을 준다. 나는 호스트게이터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그들의 관리 섹션은 탐색하기 쉽고 심지어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에 기사와 웹페이지를 추가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도 그렇다.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사용자 친화적인 플러스로, 강력한 커뮤니티와 함께 결합된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물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및 유료 회원 사이트와 관련하여 워드프레스를 가능하게 한다.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때 내가 하는 중요한 문제는 퍼멀링크를 시작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무엇인지 확신할 수 없을 경우, 워드프레스는 URL을 더 친근하게 설계하기 위해 포함한다.

블로그의 재판매는 구글이 엄격히 금지하고 있지만, 워드프레스 자체 사이트에 관한 한 모든 것이 다르다. 워드프레스 자체 주최 블로그도 재판매할 수 있다.

따라서 블로거들은 워드프레스 월드 와이드 웹을 다시 판매함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

워드프레스 호스팅으로 블로그의 헤더 사진을 쉽게 편집할 수 있고, 유료 호스팅에서 워드프레스가 제공하는 선택된 테마를 사용할 수 있다.

원하는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으며 모든 페이지를 편집할 수 최적화블로그 도 있으며 템플릿을 편집할 수도 있으며, WordPress cp에서 다른 추가 기능을 추가할 수도 있다.

WordPress의 다른 테마를 찾아 블로그에 다운로드하여 지퍼를 열고 온라인에서 개인 웹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다.

이제 워드프레스가 인기를 끌게 된 많은 이유들 중 하나는 추측 작업을 인터넷 페이지를 디자인하는 것으로 고려하는 것이다. 이제 SEO에 관한 추측 작업을 더 고려하기 시작했다.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추가하는 도구는 제공되지 않는다. 즉, 웹 사이트 전체에 메타 설명이 없거나 한 개만 공유할 때, 모든 것에 대해 메타 설명이 없는 것은 불리하다. 적절하게 쓰여진 것이 SERP에서 당신의 단편을 눈에 띄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페이지에 대해서도 비슷한 설명을 가지고 있는 것은 위협이 될 수 있다.

구글은 그것들을 너무 유사하게 걸러낼 수 있기 때문에

이 기본 페이지의 복잡성으로 인해 추가 그래픽이 필요하므로 더 많은 슬라이스가 필요할 것이다. 또한 페이지를 띄우기 위해 훨씬 더 복잡한 신체 배경이 필요할 때, 이것에 대한 시드 이미지도 필요할 수 있다(이것이 정확히 kubrickbgcolorjpg 이미지가 목적인 것).

주제는 자신의 워드프레스에 이 항목의 계획과 느낌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적용할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당신은 결코 자연 환경 워드프레스가 부족한 주제를 실행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의 기본 설치와 관련된 주제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사이트에서 다른 스타일을 다운로드할 것이다. 당신은 이 웹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수백 개의 무료 테마를 찾을 것이다!다운로드 및 사용을 위해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진 컬렉션을 찾을 수 있는 주제가 있다.

Matt Mullenweg는 PHP5가 주요 변환자의 부족으로 인해 초기에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틀렸고 PHP5가 현재 WordPress 설치의 79%에서 WordPress를 항상 호스트할 것이라는 것을 완전히 인정한다.

이것은 PHP4 사용이 10% 미만이거나 PHP4 사용이 방아쇠를 당기고 지속적인 개발과 지원을 PHP5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5월에야 WP 시스템을 가속화하고 최적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둘째로, 워드프레스 잭을 사용하여 어딘가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구글에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검색하면, 수백만 개의 플러그인 아바이가 있다는 것을 정말로 깨닫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