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 접근방식은 불법 표시를 사용하는 것이다.

4번 접근방식은 불법 표시를 사용하는 것이다. 무법자 표시는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시로, 집을 사는 것을 가정주들이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기본 표현으로 게시된다. 큰 글자로 당신의 전화번호를 기록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많은 장소에서 불법 표지판이 활성화되지 않는다는 것을 간단히 알아두어야 한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이해한다; 항상 당신에게서 빼앗기를 꿈꾸고 싶은 한 사람이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끊임없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www.seoultm.co.kr 그들의 집을 빌리고 있는 친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임대업자들에게 뻣뻣해진 누군가의 삼촌을 알게 될 것이다.

15 조직을 배분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의 자본의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그 제안을 종합하고 자신의 돈을 투자하지 않고도 수익의 상당 부분(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받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가지 제안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정보 투자를 하는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에서 발견할 수 없는 것은 2번 접근법, 즉 직접적인 반응 마케팅이다.

http://www.seoultm.co.kr 동산업의 한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당신이 거래를 할 때, 교육은 당신이 어떤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는 선택권을 발견할 수 있게 해준다. 교육 또한 불필요한 위험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 슬프게도, 많은 금융가들은 그들의 이해 부족이 그들이 사실에서 더 이상 벗어날 수 없는 사업용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과 같은 더 어려운 종류의 제안을 하지 못하게 한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끊임없이 워크숍에서 참여하고 있지 않은 책을 읽도록 교육해야 한다.

걱정을 묻기를 꺼려하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오늘날처럼 구체적일 필요는 없지만, 그 목표에 주목해야 하며, 그 목표에 따라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전에 성취해야 할 몇 가지 행동이나 작은 목표에 주목해야 한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큰 것을 생각하는 또 다른 훌륭한 운동은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을 붙이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 여행하고 싶은 장소, 가족 사진, 많은 것을 찍는 것이다. 어떤 수입을 원하든, 어떤 수입을 고려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명품을 사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구루스가 가르친 기술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키워드는 일이고, 예비 금융가는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 격려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옳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가르치고 그것을 자신의 시나리오에 적응시키고 그것을 제시한다면, 당신은 성공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제도가 임대주택에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지는 않는다. 특히 당신이 즉시 자본이 있을 때만 연구를 하고 구매한다면, 다른 한편으로는 집주인이 되는 것이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엄청난 보상을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것이다. 당신은 거주자들을 다루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액션 # 7 – 교육을 계속해야 합니다. 교육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진정한 재산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방법, 기술 및 팁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에 대한 세부 사항을 이해하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행동할 필요가 있다.

여기서 투자 전략은 소수가 아니라 일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에 당신의 역할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 전략은 쉽지만 간단하지 않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마찬가지로 최고의 정신 상태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HEADACHES,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에 대한 위협)도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 많은 금융가들이 나쁜 사람으로 분류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길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두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약간의 금융 투자 선택을 하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큰 이익이 될 수 있는지 보는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한 이상적인 선택을 하라. 미래 당신에게 진정한 배당금을 줄 진정한 금융 투자로부터 수입을 창출하기 시작하라.

노트북과 전화기에서 사실상 모든 것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 5주 안에,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부동산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그녀에게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그 이름에 대응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지막으로 내가 제안한 것을 팔기 위해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울지 못하고 2주 동안 잠을 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