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약간의 돈을 벌 수도 있다.

그러나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 – 언제) 시장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스매치 바뀌면, 같은 건물에서 팔려고 찾을 수 있는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갑자기 존재한다.

그 부동산에 대한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얼마나 오래 파악할 수 있는가?

부동산 투자 스매치 에 들어가면, 미래에 그것을 예비해야 한다.

당신이 부를 확립할 수 있는 접근법 산업이 위아래에 있든지 간에, 당신은 결국 어떤 폭풍도 기꺼이 견뎌낼 것이다.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 그러나 포기하고 수건을 던질 것 같지 않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는 당신의 조직으로부터 실제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는, 매우 잘 하는 것은 마케팅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것이다.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에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에 대한 투자는 보통 50년 또는 그 이상 지방 손실 제품 전체에서 이루어졌다고 생각한다.

특별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는다.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 허용한다.

가계 투자로 매달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재산에 대해 변경된 돈을 투입할 필요가 있다.

또한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낮추도록 노력하라.

너는 팀 선수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 전반에 걸쳐 당신의 성공을 보장하고 당신의 파트너를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은행, 감정가를 만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일 수도 있고, 당신이 사람들을 사용할 때 혼자 기능을 선호하거나, 당신의 의사소통에 직접 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어떤 권리를 멈출 수 있다.

내가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너를 흥분시키고 흥분시키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너에게 친숙하게 느끼게 하는 다른 어떤 것도 찾을 수 없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서 돌아왔을 때, 너는 엄청난 에너지를 가질 수 있고 내가 하고 싶은 모든 것을 다시 배울 때마다 나는 떠나고 매일 두 번 거래하거나 열 번 세미나에 갈 수 있다고 추천한다.

내가 세미나에 갈 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너를 흥분시키고 흥분시키기 때문이다. 나는 그렇지 않다. 하지만 여러분을 감동시키는 다른 것들을 발견하게 되면,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이 놀라운 세미나에서 돌아왔을 때, 여러분은 엄청난 에너지와 이해를 갖게 될 것이다. 내가 정말로 하고 싶은 것은 한 사람으로부터 다시 돌아올 때마다, 한 10개의 거래를 실행하는 것이다.

정확한 재산에 대한 주택 자금 조달을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매달 지불해야 한다.

이자를 사용할 때 더 많은 돈을 충당해야 하고, 실제 구매 비용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쉽게 운영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어떤 종류의 수입이 한 달에서 한 달로 모여 이익을 책임지는 한, 그것이 중요하다.

어떤 것에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은 가격과 높은 가격을 사는 것이다. 주택은 2011년 산업 시장의 40%, 내년 60%에서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방식이나 파격적인 방식을 사용하여 수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많을수록, 쓰레기는 여러분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혹은 이해하려고 수표를 지불하든). 그리고 여러분이 잠재적인 거래만을 할수록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을 꾸었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오토바이와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산업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왜 정확히?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최종 사용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재활용될 수 있다.

그들은 은행들이 그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구조를 아마도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는 모든 현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경제든 간에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이상 유리하지 않다는 것을 감안할 때 매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지위.

당신의 시장 냉랭한 분위기를 이해하라. 고객이 누구인지, 고객이 어떻게 찾고 있는지, 왜 고객이 당신과 함께 거래하기 위해 거래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시장에 대한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