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을 향해 첫 여행을 했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을 향해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열티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뛰어난 66-16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로서 벅스는 샌프란 워리어스(4-1), 그리고 NBA 결승전에서 벅스 트램플(4-1)를 처리했다. 볼티모어 총알을 4연속으로 쓸어내렸다.

만약 워리어스가 지금 마크 잭슨스의 발언과는 달리 보이지 않는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기를 원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나란히 잘 맞을 수 있다.

어느 쪽이든, 그는 10번에서 가능한 내기 선수일 것이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그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기에 그가 받을 자격이 있을 때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5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적인 힘이지만, 그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포츠중계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에게 미치지 못한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마무리 단계에서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뛰어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그래야 한다.

존경을 받고 있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산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고 있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와 같은 방어적인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사업, 공장 같은 것을 계속하는 것이고, 또한 팀 던컨이 그들의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다시 시작하려고 하는 야생 그룹을 이끄는 것이다.

5 – 덴버 너겟의 작은 포워드인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는 또한 2월에 2010 nba All-Stars 게임에서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와 함께 아름답게 파트너링하여 2010 nba All-Stars 게임에서 여러 선발 투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올 여름 11월에 Billups가 30점을 기록한 게임에서 50점을 득점했습니다. 같은 온라인 게임 30점

그는 덴버에서 1학년과 2학년 때 평균 17명의 PPG와 20명의 PPG를 기록한 타고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겨우 19살이라는 것에 대해 훌륭한 리더십을 보여준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하기 위해 한때 100파운드를 득점한 적이 있었다!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냈다.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가 NBA 게임을 통해 한 번도 한 번도 그녀의 전체 직업 역할에서 파울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는 301 PPG, 229 RPG, 540 FGP % Chamberlain까지 차트 경력에서 완전히 벗어났고, 어떤 가젤처럼 뛰고 점프할 수 있었고, 두 발 아래에서 가장 강한 남자 중 한 명이었다. 사이드 윌트는 NBA 챔피언쉽에서 단 한 번 우승했고 악명 높은 형편없는 자유투 슈터였다.

비교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주안 블레어로 이적했으며, 그의 포지션에도 약간은 과소평가될 것이지만, 수비 끝에도 불구하고, 그는 다른 선수들만큼 많은 블록/경기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는 그의 큰 몸과 긴 몸으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좋고 그는 수비에 집중하는 역할을 잘 한다.


스포츠중계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러나 그것을 부인할 수는 없지만, 론도는 코트에서의 공격 끝에서 그의 플레이에 대해 깨끗한 흰 치아의 관심을 얻는 동안,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여전히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준다. 그는 말 그대로 인성 진공 청소기, 빨아들이는 것이다. 법률상의 도루를 하다. 그가 올해의 반대자를 이기면 놀라지 마라.

또 다른 추세는 3점슛으로 3점슛을 성공시켜 빠른 브레이크와 중간 레인지 점프슛이 패전된 훈련이다. 1970년대를 허용하기 시작한 빅맨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3점 만점에 여전히 림에서 쾅쾅 떨어지면서 경기당 전형적인 점수는 급격히 떨어졌다. NBA는 1979-80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했다. 리그를 좋은 출발을 요구하기 위해 리그를 좋은 출발로 삼았다.

이 특정 게임의 오디오 전체에서 나를 시작하게 하지 마라. 해설자들은 대본을 읽고 있을 때 대사를 말하고 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어떻게 중복되는지와 함께 악화된다.

샤킬은 때때로 샤크라고 불리며 페인트를 지배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정말 놀라운 속도로 덩크슛을 날렸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샤크가 90년대를 모리슨을 지배하고 하루 종일 평균 7개의 PPG와 112개의 RPG를 가진 실제 천년 우승 4 nba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것을 막을 수 없는 물리적 힘이다.

팻 라일리는 11월 2일 800번째 통산 우승을 달성했다. 코치가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 우리에게 연락하면서 그는 1989-90년 모든 시즌의 코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