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증식을 제공한다

또한, 부동산 투자는 높은 곱셈을 제공한다.

이것은 부동산을 고르기 위해 자본을 충분히 조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주택 소유자 대출과 함께 쉽게 할 수 있고, 특히 당신은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다.

더 나아가, 당신은 대출금을 갚기 위해 대부분의 은행들이 당신에게 최대 25년을 주기 위해 지불을 조직할 수 있다.

또는 당신은 임대료로부터 받는 돈을 사용하여 금융 대출을 보상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를 이용하거나 누군가가 당신을 올바른 곳으로 이끌 것이다. 당신은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할 수 있고, 그리고 나서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이 부동산에 대해 추측할 준비가 되었을 때 무엇을 끝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햇빛과 함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뿐만 아니라 변화할 것이다. 지금 뜨거운 것은 앞으로 3년(혹은 3개월) 안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지만, 부동산 투자 탐지기와 소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매치 트웨어를 완전히 앞으로 거품화하는 방법들이 있다.

무엇보다도, 수용적인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하라.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세입자가 있을 때 숙제를 구하는 것처럼,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많은 문제들을 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자들은 또한 훌륭한 세금 전문가를 제공한다.

그 집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세입자를 찾을 수 없고 불행하게도 당신의 집을 대출로 샀다면, 당신은 그 해 동안 당신의 재산을 과세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O 유지보수와 수리가 임대료를 초과한다면, 당신은 또한 그 해에 대한 세금 납부를 면제받는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분석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 있는 한 명의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내가 제안을 했다. 그는 싫다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수술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 목록이 여러분에게 내 의견을 제시해 주길 바란다. 만약 여러분이 이 책들로부터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여러분이 결코 성공해서는 안 될 심각한 이유 없이 빌 게이츠를 보라(그래, 나도 알아, 모든 사람들이 BG를 인용한다) 만약 여러분이 우연히 엠파이어를 보았다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 당신은 게이츠가 이 컴퓨터가 작동하는 것을 시도하고 있는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들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의식했을 것이다. 그는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을 사용하여 마이크로소프트를 IBM에 인수하여 귀사의 243B 회사에 오늘날의 판매를 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 직업을 가정 투자자로 시작하는 것은 당연하다. 단지 그들 모두가 대학 무도회에 진출하기 위해 준비된 움직임을 고려하는 것은 모든 고등학교 선수들을 보장하는 것이라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서일 뿐이다. 그러나 게다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을 위해 열심히 경기하는 것은 외톨이 조종사를 만드는 것을 꿈꾸는 시장 파트너들과도 마찬가지일 수 있다.

이것은 미시간 애비뉴의 돌파구로의 가족 전환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것이 줄어들지 않고, 이 일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단서를 위해 내가 지불하는 데 필요한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약속 센터에 다소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구해 주었다. 그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아야 한다면, 단지 내 모토로라 로이(ROI)를 키웠다는 것을 암시한다.

어느 쪽이든, BIG 승리.

소유물 투자에 매달 더 많은 수익을 올리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만큼의 현금을 부동산에 내려놓을 수 있도록 평가하라. 또한 PMI(민간 모기지 보험)를 피하기 위해 매일 20%를 낮추어라.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단순하게 당신의 투자(내 개인,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에 대한 당신의 연구에서 나온다. v 수익 결국, 출구 전략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을 배웠고 옳고 그름의 방법도 없는 방법들이 있다.

내가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들을 두 개의 클래스로 파괴하는 것이다. 첫째, 당신의 단기적인 희망 이것은 한 달에 한 번에서 한 해에 한 번 정도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당신의 장기 목표다. 개인이 큰 목표를 생각하고 당신이 미래를 위해 보는 것.

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지 수익에 대한 접근 방식을 뒤집을 뿐이다. 먼저 두 번째 소득 스매치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다음, 타이밍이 단지 있을 때 현금화하라. 이것은 거의 하나의 모델이 될 수 있는 방법이다.

또 다른 방법은 이사를 하고 임대하는 것이다. 이것은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시 살 다른 집을 구입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