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는 상대를 마주하고 있다

2단계는 상대편의 적을 대면하는 것이다. 물론 공황은 공황이고 강렬한 이 적으로부터의 냉담함을 수줍어한다.

공황이 닥칠 때 수송이 훨씬 덜 효과적일 때 일어나는 것이다. 실제 이유는 이 상황에서 도망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경험하고 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심리상담 는 물리적 감각에 속할 때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은 적과 마주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반복적인 공격으로 고통받는다면, 당신은 그 동안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고통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당신의 삶의 모든 방식을 심각하게 손상시키고 있다.

이 장애에 대해 배워라.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 문제에 대해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무기 중 하나는 올바른 개념을 갖추는 것이다. 물론,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충분히 알고 있다면, 여러분은 적어도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또는 그 불만을 관리할 것인지에 대한 팁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단지 공격과 관련된 증상의 대부분을 언급할 뿐이다. 다른 사람들은 가슴 통증이나 불편함, 떨림이나 떨림, 질식하는 느낌, 무감각 또는 따끔거리는 느낌, 그리고 뜨겁거나 차가운 감각을 포함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러한 공격들 중 하나를 갖는 것이 연속적인 기반 위에서 당신이 가질 필요가 없다고 가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다시는 원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여러분은 패닉 발작에 문제가 있는 10대 딸이나 친한 친구를 건너뛰고 공황 발작 치료 기술을 찾는 목적으로 긴장의 복잡성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콘텐츠를 읽고 있을 수도 있다.

더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은 공황 발작을 위한 치료법을 향해 간다. 공황 발작 환자는 바구니에 카페인이나 알코올이 든 설탕이나 음료가 많은 음식을 피해야 한다.

예를 들어 브로콜리와 녹두 같은 비타민 B 콤플렉스가 높은 음식을 먹어라. 공황과 스트레스 공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넷째, 이러한 영향을 정확히 몇 번이나 받았는가. 이는 의사의 진료가 필요한지 또는 의료지도가 필요한 상황까지 판단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한 경우는 수차례 30일 동안 연속적으로 재발하는 공황장애를 포함한다.

덜 자주 발생하는 공황장애도 상담을 통해 참석해야 한다.

4 그러한 경우는 정확히 몇 번 경험했는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의료지원이 필요한 상황을 위해 의사의 진료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달에 다른 때와 마찬가지로 그보다 덜 자주 발생하는 것은 과정을 통해 참석해야 한다.

이런 현상은 어떤 것이든 유발될 수 있다.

혼잡한 장소에 있는 것, 교통 체증 속에서 말하는 것, 대중 앞에서 말하는 것, 바쁜 슈퍼마켓에서 쇼핑하는 것, 다리를 건너는 것 등.

옳고 그름에 대해 공황이나 불안에 시달릴 때 자신과 싸우는 것은 결코 당신을 좋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대신, 가족 구성원에 관한 한 의사에게 말하는 척하라. 그들이 당신의 문제를 합리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고, 그들의 충고를 받아라.

이 장애에 대해 배워라 어떤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 문제에 대해 가지고 있는 최고의 무기들 중에서 당신이 올바른 지침이 아닌 장비를 갖추는 것이다. 물론, 공황 발작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충분히 알고 있다면, 당신은 적어도 장소를 다루거나 경고 신호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너무 많이 마신다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너무 많이 마신 사람이라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마시지 않았든 상관없이,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은 항상 여러분의 행복과 스트레스의 높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만큼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물론, 그것은 여러분의 사회 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사실, 광고가 이 갑작스런 히스테리와 공황의 급증을 경험하고 있는 주의가 필요한 의학적 상태로 인해 지속적인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목격되었다. 여러분은 이 주장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공황 발작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쉽게 승선할 수 있고, 진정으로 믿을 수 있다면, 당신이 반복적인 공황(불안) 공격을 받아야 할 진정한 동기가 없다고, 이 거주지는 실제로 그들을 인도하는 구루들을 두려워하며, 당 심리상담 신은 당신의 모든 삶을 망치는 공황상태를 멈출 수 있다.

물론, 우리는 모두 충분한 욕구를 얻기 위해 저항해야 할 것이 좋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조건화되어 있었다. 우리는 그것이 성공의 확실한 비법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이 현명하고 효과적인 선택이 되어야 하는지 실험하고 볼 수 있는 경우는 거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