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이 있나요? 아뇨

보증이 없습니까? 아니, 내가 한 일은 내가 이 짧은 기사를 구성하는 데 있어서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올리는 것을 제한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중요한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제공된 검색어에 처음 세 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를 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이 매우 중요하다.

나는 하루 종일 하루 종일 파트너를 연구하고 이메일로 연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다니며 하루 종일 시간을 정했다. 일단 내가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seo .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다른 유인 방법을 통해 그것을 유혹할 필요가 있다.

당신과 연결되도록 그들을

잠시만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이 해저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대해 매우 생각하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전혀 모르는 웹사이트에 갔다는 것을. 그들은 그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거나,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자두 바느질을 하기가 어렵다는 사실을 생각해보면,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 구입하시겠습니까?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회사를 설립하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볼 것이다.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첫 번째 사례에서, 그러나 잠깐, 나는 그 사람에게 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seo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 개인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착했다면, 당신은 여러 제품에서 몇 년 동안 그 개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누군가가 구매한 후에 또는 뒷부분에서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이익의 대다수가 뒷부분에서 또는 업셀에서 벌어들인 시험된 사실이다. 그래서 당신은 많은 돈과 많은 현금을 잃고 있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그것은 지속성이 필요하며,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 간단하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에게 다른 것을 알려줄 개인들에게 속지 말라.

그렇다면 당신은 장수 수입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 기반이며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알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많은 포인터와 방법들이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이 당신이 어떤 방법이 가장 웃겨야 하는지, 어떤 방법이 당신이 절대적으로 해서는 안 되는 중요한 것인지를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가끔은 일을 하지 말아야 하고, 어떤 경우에는 일을 해야 한다.

진정으로 어떤 사람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추측한다.

제휴상품에 대한 연구와 수행이 얼마나 뛰어난지 알아야 한다.

제휴상품에 대한 조사 중에 고려해야 할 다른 측면도 있다.

이들 중 일부는 키워드 연구, 연결, 제휴상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울 것인가 하는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게 한 다음, 당신이 판매할 기회를 증가시키기 위해 이메일을 통해 그것들을 추적하는 과정이다. 만약 당신이 이 전략을 매우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단서를 얻고 싶을 것이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분명히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되었다. 만약 그들이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불행하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실패할 것이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평가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지쳤어.

B Pay Per Click: 이러한 지불 접근방식에서, 사업은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식별할 것이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마이크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전적으로 그들의 계열사를 지원한다.

마이크는 밧줄을 배우고, 그의 웹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