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만드는 식단이 여러분의 훈련에 대략적으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경험하게 된다.

여러분이 만들어 내는 식단이 여러분의 훈련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대략 인정하라. 여러분이 먹는 음식은 여러분의 다음 훈련 프로그램을 위해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을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여러분의 몸이 손상된 세포를 얼마나 잘 수리하는지 결정할 수 있다.

얼마나 여러분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가, 얼마나 잘 자고 있는지, 어떤 기분인지, 그리고 추가적인 기분인지.

누군가 그의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는 것을 발견할 때마다, 당신은 알아야 한다.

그는 무언가에 대해 좌절했다. 당신은 또한 이 제스처를 피해야 한다.

당신의 좌절감을 나타내게 하고, 그것은 당신의 긍정적인 아우라를 가라앉힌다.

당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특징을 찾아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홈타이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이 어느 팀인지에 너무 많은 갈등을 일으키는 부분 PC가 있다.

예를 들어, 나는 꽤 남성적이라고 생각하는 두툼한 눈썹을 가지고 있다.

다른 것은 없어도, 내 눈썹은 나를 남성으로 보이게 한다.

과일 주스는 위장 해독에 신뢰할 수 있다.

너무 좋은 과일을 고르도록 하라. 더 효과적인 결과를 위해, 에브리데이 식사에 섬유질을 함유한 과일을 더 많이 첨가하는 것이 확실히 인체의 모든 실제를 흡수하고 정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종류의 클렌징 프로그램과 함께라도, 가벼운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디트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너무 많은 고기를 먹지 않도록 노력하라. 산화 기술

당신의 삶의 이 단계는 다른 사람들을 판단하는 유용한 도구다. 시장은 당신을 동등하다고 생각하고, 그들의 어조는 당신을 보는 것이 정상이 된다. 너무 높지도 부족하지도 않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평소보다 높다면, 그들은 즉시 당신을 지배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은 분명히 필수적이다. 운동은 당신의 대사율을 높이고, 운동은 신체에 의한 지방 연소를 돕는데, 운동은 피곤하고 싶지 않지만, 규칙적으로 일주일에 5번 완료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체력 훈련과 심근경색 운동의 결합은 환상적인 선택이다.

가벼운 몸은 신체 몸통에 홈타이 남아 있지 않을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 도발에 불침투적이다. 그것은 다칠 수도 없고, 신체적인 몸과 달리 늙고 죽을 수도 없다. 가벼운 몸은 빛 위에서 번성한다.

가벼운 몸은 그 안에서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다. 가벼운 몸통에서 우리는 당신의 신적인 몸통에 더 가까이 다가간다. 해독은 독소를 제거하고 제거한 다음 건강한 영양소로 근육에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질병을 예방하고 챔피언의 건강을 유지하는 능력을 새롭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성별 정체성을 반영하기 위해 옷을 입고 당신의 머리를 스타일링하라. 그들은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물론 취하는 단계들이다; 당신이 현재 이러한 것들을 수행하지 않는 경우, 매우 자주 하기 시작하라, 올바른 헤어스타일과 함께 올바른 옷을 입는 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이 당신의 직설적인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수용에 있어서 중요한 단계가 될 것이다.

사실, 제가 포함된 신체 제작자들은 영양을 알려 줄 것입니다.실제로 체육관 밖에서 훈육 요구와 함께 하는 것은 체육관 내부를 찾는 것보다 어렵습니다

당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특징을 찾아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이 있는 회사와 너무 많은 갈등을 빚는 부분이 있다.

예를 들어, 나는 느낌은 꽤 남성적이다. 다른 것은 없어도, 내 눈썹은 나를 남성 운전자로 보이게 한다.

너무 빨리 움직이지 마라, 긴장한 것처럼 보이게 한다.

몸을 통제하라, 천천히 움직이는 것을 알아차리기 위해 몸의 움직임을 늦춰야 한다.

느린 몸의 움직임이 힘을 보여준다.

누군가 그의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는 것을 볼 때마다, 당신은 알아야 한다.

그들은 무언가에 대해 좌절한다.

또한 이 제스처를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그것은 당신의 좌절감을 나타내고, 그것은 당신의 긍정적인 아우라를 가라앉힌다.

나는 당신이 마지막 섹션을 자격을 갖추도록 한다.

당신의 미묘한 몸의 에너지는 그 안에 있는 당신의 신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훈련하는 것은 복잡하고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