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플러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무엇이 될 수 있는지를 지적했다.

Shipler는 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자격증 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무엇이 될 수 있는지 지적했다. 누군가 당신의 학교에 대해 떨어뜨리고 보통 어디에도 건설되지 않은 저임금 일자리에 정착한다는 것은 그 사람뿐만 아니라 종종 건강과 치과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그들은 종종 더운 차를 운전하고, 종종 타이어와 수리비를 원하지 않는다. 비상 기금이나 저축은 없다. 주마다 입에 입에 입에 입천장을 한다.

네가 원하는 삶의 종류라고 생각해? 생각해봐. 가족들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락해.

오늘날 어머니로서, 한 사람이 실망하여 돌아본 적이 있고 대학과 자격증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을 다루지도 않았을까? 만약 당신이 환상적인 대학 교육과 학습을 얻어야 한다면, 누군가가 멈춰서서서 당신에게 어떤 삶을 줄 수 있을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예를 들어, 대학 선택은 가격 수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어떤 과목은 다른 과목보다 더 비싸다. 아니면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추가로 질병으로 인해 대학을 졸업할 수 있는 1년을 더 연장해야 한다고 상상할 수 있는가? 이러한 변수들은 모두 교육대학을 담당하는 데 필요한 역할을 한다.

부모로서, 당신의 역할은 당신의 아이를 위한 미리 계획하는 것이다.

저축계좌, 화폐시장계좌, 주식, 채권, 다른 투자와 함께 저축한 현금은 당신이 따로 둔 돈이 자라서 자녀 대학 교육을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이 매달 당신의 돈을 어디에 두는지 선택할 수 있는 401(k) 외에 선택의 여지가 있다.

당신이 당신의 자녀 교육을 위해 세금을 내지 않는 데 돈을 기부할 수 있는 즉시 교육 계좌와 함께 당신의 인적 자원 부서에서 당신의 회계사와 채팅하는 동안 이러한 선택사항에 대해 일하면서 당신의 회계사와 채팅한다.

당신은 401(k)에 가는 모든 사람의 대안으로 아동 교육 계좌에서 급여의 비율을 기부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 항상 생산되는 일을 하는 일, 당신이 이미 좋은 학생이라면, 당신의 위대한 일을 유지하라. 그것은 결국 모든 것을 보상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좋은 학생이 아니었다면, 당신은 얼마나 오랫동안 살아 있는 음식만 먹고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을 얻을 때까지 참석할 것인가?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지금 번들처럼 보이는 것은 나중에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돈을 계속 쏟아 부어야 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쓰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쉬운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어떤 주요 요행으로 인해 그들이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으로 수업에 들어가게 되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음식 준비는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이미 장애의 주요 부분이었던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대해 단지 세뇌될 것인가?

교육은 단순히 일자리를 구하고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학습 포인트에 관한 것이다.B) 만약 아이들이 대학 교육으로 인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대학 교육비를 지불할 여유가 있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공급될 것이다. 노력하지 않고 낮은 자질을 가져야 한다.

직장을 이용하여 급여를 직접 입금하거나, 매달 은행 계좌 내에서 직접 입금하도록 설정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삶을 더 건강하게 하고 여러분의 가족을 더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면, 전문가들은 가정에서 쉽게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도구가 필요한 것은 온라인에서 얻을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컴퓨터일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일과 가족의 책임에 여전히 관심이 있는 동안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 범주에서 표준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보조금은 공립 또는 사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고 싶은 지원자에게 각각 최대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 대학은 저소득층 학생들을 대상으로해야 합니다.

장학금을 구입해 보세요. 장학금이 많이 있고,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대학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 기회를 검색하면 기회에 관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등대학 교육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나는 지금 당신이 어떤 종류의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는 것에 대해 최고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이것은 간단한 문제를 일으킨다: 더 높은 교육비 급여를 등록하고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보통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계획하고 있다.

청중 나는 투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