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버는 것보다 적게 투자하라

4) 네 비명소리 들리는 것보다 적게 투자해라. 왜 세상에서 가장 명백한 것을 나에게 말하는 거니? 음, 당신은 단순히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이 소비하지 않는 사람들의 수량에 정말 충격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소비한다.

재정에 관한 한, 당신이 얻지 못한 돈을 소비한다는 생각은 생각할 수 없는 것이다. 오늘날 당신이 스스로에게 말하고 있는 현재의 경제 시나리오로 나는 그것을 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바란다. 로또에 당첨될지도 몰라! 소년들은 우리 모두가 그렇지는 않지만, 통계와 개인 재정 현실은 복권에 당첨되고, 결국 돈을 지불하기 전에 파산하고, 더 나빠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림: 부, 부, 인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marginpost.com/ 를 원하는 수많은 사람들 중 몇 명이 돈이 그들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당신이 현찰에 대해 믿는 방식이 문제이고 해결책입니다.당신의 개인적인 자금조달을 보여주고 보여주는 하나의 매우 구체적인 습관이 있다.

이 하나의 일상은 당신이 이 돈 비디오 게임에서 성공하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묘사한다.

그러나 이것은 많은 금융 전문가들과 재정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관점이 아니다. 나는 많은 금전적 스펙의 충고를 따른다.ialists, 나는 재정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지도를 절대적으로 고수한다.

이 특별한 지침의 훌륭한 특징은 당신이 이 특정한 일상을 얻고 당신의 개인 재정에서 성공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이다.복잡한 전략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수년 동안 여전히 금전적인 문제에 봉착할 수 있습니다. 납기일이 얼마나 지났는지와 함께 연체료가 언제 부과되기 시작하는지 알아보는 것은 항상 현명한 생각입니다. 1년 임대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약관을 숙지하십시오.개인 재원을 통제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실행 가능한 지출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모든 정규 지출과 매달 투자액을 메모한다.

만약 당신이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들의 개인 재원을 처음 다룰 때 닮았다면, 당신이 할 일이 있을 것이다. 이해못함 많은 사람들이 한달에 식료품값이 얼마인지, 예를 들어 옷에 얼마를 쓰는지 전혀 모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당신이 개인 재정을 잘 처리하기 위해 몇 주간의 지출을 추적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다.

그 동안에 당신의 담보대출이나 차량 지불인과 같은 고정 경비로 시작하라.ts, 그리고 유연한 지출에 대한 당신의 최고의 가격 견적을 포함하라. 당신은 다음 달에 이것들을 조정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기본적인 것을 마스터하면, 세계적으로 많은 돈 숙련도가 있다.

현재 나의 초점은 놀이와 삶, 일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르치는 책이다. 나는 흥미를 끄는 책을 발견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다 써버리지 않고, 간단히 말하면, 대기열에 배치하고 항상 현재 가지고 있는 제품을 보고 우선 순위를 매기고 있습니다. 한 달 안에 책이 적절하다면, 체크 아웃하고 구입하기 위해 현재 사용 중인 제품군에 넣을 것입니다.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일상의 비용을 추적하는 것이다. 이것은 식당, 쇼핑, 가스 등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일상의 지출에 대한 정확한 계산을 위해 송장을 수집하거나 실제로 일주일 동안 일지를 보관해야 할 수 있다.

그들은 특정 은행과 대출 조건에 대한 제안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절차를 시작할 때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고 은행과 통화하기 더 좋은 위치에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이것은 사회 보장 수표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의존하는 위험한 모험일 수 있다.

사회 보장 수표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기껏해야 인색한 양이고 그것에 의존하는 많은 개인들은 전형적으로 가난하게 살고 있다.

당신이 끊임없이 상상했던 노령화를 견뎌낼 수 있는 기회는 희박하다.캐나다에서, 현재 시작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강하게 생각한다.

http://marginpost.com/ 나다 펜션은 모금을 시작할 때가 되면 말라버릴 것이다. 당신의 완벽한 선택은 다른 투자를 하는 것이다.이것은 또 다른 개인 금융 기본 규칙입니다. 그러나 충동 구매로 이것을 해결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목록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쇼핑하기 전에 판매 디스플레이를 확인합니다. 당신은 판매 중인 명시된 아이템을 찾고 보통의 절반의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들은 정확히 같은 방법으로 보통 주문을 합니다.초과 재고 제품에 대해 광고되지 않은 특별 상품을 실행해야 합니다. 상품이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신용카드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높은 금리와 월별 요금으로 신용카드는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미래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