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엄마로서, 실망스럽게 회상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않을까요? 당신은 훌륭한 대학 교육을 했다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 있었을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지출 계획을 잘 세운다면, 재정적인 의무 상환을 향해 가고 있던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에 투입될 수 있다.

오늘 엄마로서, 실망스럽게 회상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않을까요? 당신은 훌륭한 대학 교육을 했다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 있었을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지출 계획을 잘 세운다면, 재정적인 의무 상환을 향한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에 투입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졸업장이나 학위를 따는 것은 당신보다 그 과목에서 더 경험이 많은 교육대학으로부터 많은 학습과 지도를 필요로 한다.

완전히 자유로운 교육에서 강사가 부족하면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크게 방해하고 당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어떻게 절약 https://ko.wikipedia.org/wiki/에스티유니타스 해야 하는지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것이다.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에게 달리기 시작을 제공할 수 있다.

이 세 가지 진실은 내가 규칙을 알고, 비디오 게임을 하고, 엄마와 아빠들이 중간 가격 개인 대학에서 한 아이를 위해 3년 동안 대학을, 그리고 지금까지 총 2천 달러의 돈을 가지고 저비용 사립 대학에서 1년 동안 대학을 이기는 것을 돕는 대학 절차를 통해 실제로 나를 도왔다.

장학금은 대학 이외의 장소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당신의 회사와 그룹으로부터 장학금 기회를 보라. 당신은 더 많은 장학금 정보와 요구 사항을 위해 웹에서 올 수 있다.

이 질문은 많이 드러난다. 그래, 학자금 대출이 있으면 연수생 보조금 신청을 할 수 있어. 네가 대학 대출을 채무불이행하지 않는 한 연수생 대출을 해도, 나는 진심으로 내가 연수생 대출을 채무불이행하고 있어도 교부금을 찾을 것이다. 기회는 네가 재정적 의무에 부딪혔음에도 불구하고 너는 너의 교육비를 제공할 프로그램을 발견할 것이다. 하지만 완전한 무료 교육이 좋은 선택이 아닌 주된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완전히 무료 교육이 좋은 과정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계속 읽어보라.

이 세 가지 진실은 내가 실제로 규칙을 배우고, 게임을 하고, 부모들이 중간 가격 개인 대학에서 한 아이를 위해 3년 동안 대학을, 그리고 지금까지 총 2천 달러의 돈을 가지고 저비용 개인 대학에서 1년 동안 대학을 이기는 것을 도왔다.

한편,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Health Center 시스템, 보험 회사 및 제약 사업과 같은 회사에서 운영되는 것은 당신이 완전한 시간 자리에 사용할 때 당신을 대신하여 말할 사람들의 동호회를 개발하는 것을 돕는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인턴쉽과 협력적인 업무 경험을 추구해야 하는 종류의 회사들이다. 개념은 직업의 방법에 자신을 넣는 것이다. 이력서가 무더기에서 뽑히길 바랄 뿐만 아니라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실제 사실을 직시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훌륭하지 않았는가? 시간을 너무 많이 투자해서 그런가? 아니면, 당신은 그 일을 하기 위해 단순히 고군분투했나요?

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 대학에 자금을 지원하는 가장 어려운 요소는 아니지만, 그 현금이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 거래소의 급격한 변동으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그 현금 에스티유니타스 을 투자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이 아니다.

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여러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다. 보조금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기본적으로, 절대 갚지 않아도 된다는 완전히 무료로 제공되는 돈입니다.교부금의 주요 원천 중 하나는 정부입니다

이렇게 많은 비용이 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대학 교육이 가치가 있는지 묻고 있다.

대학 학위는 재정적인 싸움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대답은 – 아마도 놀랍게도, 그것은 여전히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