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아이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B) 만약 아이들이 대학교육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교육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만약 엄마와 아빠가 대학교육비를 지불한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낮은 성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에스티유니타스 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충분하다고 느끼거나 돈을 더 벌 때, 또는 재정적인 의무가 갚을 때 그것을 할 것이라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더 늦게까지 기다린다는 것이다. 그러나 사실은 위의 대부분의 경우 10세 부모들이 10세 부모들이 대학을 위해 아무것도 치우지 않은 것을 약간 걱정하기 시작할 때 쯤이다. 깨달음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불충분하다. 그리고 그들은 깨어난다.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을 위한 현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선택은 대출을 받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졸업장이나 학위를 따는 것은 너보다 그 과목에서 더 교육을 받은 사람으로부터 많은 학습과 지도를 필요로 한다.

무료 교육에 교사가 없는 것은 전문직이 될 기회를 상당히 방해하고 당신이 논의하고 있는 것을 이해하는 데 방해가 될 것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대학을 입학시키기 위해 지금이 어떤 종류의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믿는다. 이것은 작은 문제를 일으킨다: 등록하고 더 많은 교육비를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믿고 있다.

내가 어떻게 경제 침체 속에서 대학에 쓸 수 있을까? 그 반응은 간단하다. 미국 정부는 대학에 가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많은 교육 대학 보조금을 공급한다.

만약 학교를 위한 완전히 무료 현금이 당신을 흥분시킨다면, 계속 읽어주길 바란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성공으로 가는 길에 오르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당신의 교육에 대해 전문적이고 경제적으로 전공하고 목표를 세우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그것을 위해 밝힐 가치가 있는 것이 있을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중단하지 말라.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내가 논의하는 것은 나쁜 배경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모든 학생과 그들의 성공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에게 충고하고 싶은 그런 방법으로, 데이비드 시플러의 “작동 빈곤”을 읽어라.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왜 개인이 고교나 대학을 떠나고, 원치 않는 임신, 마약과 알코올 남용으로 구성된 어려움에 빠지는지에 대한 다양한 상황을 결정했다.

4단계는 개인 학자금 대출이다. 기초 대출 기관의 대출 문제이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유사하다. 당신은 훌륭한 신용을 필요로 한다.

어떤 지불 전략을 밝히기 위해 필요한 직업은 이러한 대출의 비용이 높을 수 있다.

이러한 대출의 비용은 자동차와 트럭 대출에 필적할 수 있다.

신용 위기와 함께, 그들은 또한 얻기 어렵다. 만약 가능하다면, 개인 학자금 대출을 피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필요로 할 수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교육적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좋은 이점, 은퇴 수입을 사용한다.

또한 현재 판사가 된 나의 가장 친한 친구들 사이에서 전문 학위를 얻는 데 적당한 길이 될 수 있다.

그리고 그의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나의 친척은 의대에 진학했고, 결국 그의 4년 의무를 다했다. 그들 둘 다 그들의 진보된 의무를 얻었다. 교육비도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동료 학교 동료들도 수만 달러의 빚을 지고 학교를 졸업했다. 모든 군 직업이 전장 복무를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모든 종류의 전문직 종사자들은 내가 치료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정기적으로 들었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만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상담가를 만나보자.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발견할 때까지. 문제는 치료사와 끊임없이 함께 있지 않다. 그것은 훈련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실제로 받은 훌륭한 제안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을 공유하라.

대학생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첫 번째 위치에 있는 게이머들이 넣는 시간은 매우 많다. 매일매일 그들은 수업에 남아 있다가 연습 후에 항상 연습을 하고, 할 수 있다면 저녁을 먹고, 그리고 공부를 하러 간다. 이제 이 모든 것은 여러분에게 기본으로 들릴 수 있지만 이 모든 시간이 상당하다. 그러면 코치들은 더 많은 영화를 볼 수 있고 그들이 볼 수 있는 시간이 있을 것이다. 운동 트레이너로서, 여러분은 공부와 운동 능률에 집중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여러분을 없애려고 할 것입니다

이 보조금에서의 에스티유니타스 최대 상은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