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원을 고려하십시오 – 자연 및 합성

광원을 생각해보라 – 궁극적으로 조명을 받을 수 있는 영역 조명에서 자연적이고 합성된 뷰 당신의 선택은 버전의 모든 것이다. 빛 없이는 색에 대한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순결이다. 가시적인 색이 없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선택을 원한다면, 그들이 궁극적으로 가질 수 있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최종 선택이 지불되기 전에 직물, 카펫, 페인트 칩, 심지어 목재 칩의 색 인스턴스를 주문하는 이유다. 물론, 만약 방의 전체적인 빛이 있다면, 그것은 더 밝을 것이다. 주로 자연광이 색이 느려지기 때문이다. 흐린 날에는 녹색 나무가 거의 하얗게 되는 것과 같다. 결과적으로, 그 색깔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할 수 있다.

테이블 램프를 하나의 좋은 예로 사용해보자. 현재 집에는 계류 중인 설계 계획에 훨씬 더 잘 맞는 램프가 있을 것이다. 그러면 활동 리본을 추가하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직물로 그늘을 바꾸거나?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창의적으로 함으로써 지금까지 양질의 물건을 끌어올리는 훌륭한 시스템이다. 아니면 화장실 오두막이 식당 뷔페에서 흥미진진한 새로운 마무리를 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장식 전략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레터링풍선 더 잘 맞는 문을 끌 수 있을 것이다.

가정에서 생활공간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하기 위해서 노력하라. 중립적인 색상 배경을 갖는 것을 시작하는 것은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결코 나쁜 색이 될 수 없다. 당신이 선택한 어떤 종류의 색상의 깔개와 베개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당신의 실내에 완벽한 것이다. 이것은 가구를 생활공간의 가난한 사람들에게 적응시킬 수 있게 한다.

때때로, 그것은 모든 것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정의하는 식당의 유형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중국 식당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한 중국 테마를 갖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진실하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사람들은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벽색에서 꽃의 위치까지, 실내 디자이너들은 자유가 그들의 창의성을 발산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면 당신의 집에 마법을 부릴 수 있다.

비록 모든 세계가 다층 아파트를 향해 움직이고 있고, 집들은 동일하지만, 개인은 여전히 당신의 집을 위한 실내 디자이너를 참여시킴으로써 계급을 구성한다.

당신의 집은 캔버스다. 그들의 해결책은 단지 당신의 집을 꾸미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의 해결책은 공간에 대한 효율적인 입장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저장 옵션을 제안할 것이다.

그러니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꿈의 포수들에게 정말로 중요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자. 그래서 꿈의 포수가 잘 맞는 디자인을 만들어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환상적인 그림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극도로 세계를 창조하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라: 당신은 특이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깨진 유리와 구슬에서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거울과 같은 부서진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껍질, 캔버스에 있는 예상치 못한 예술품에 이르기까지.

공간 계획 – 가구의 폭, 깊이(앞에서 뒤쪽으로) 및 리프트 정도를 측정할 수 있도록 가구를 확장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피트와 같은 1/4 그래프 용지에 방을 그리십시오. 문과 창문을 같은 규모로 분리할 수 있도록 컷아웃을 동일한 규모로 이동하여 컷아웃을 이동하고 결국 최상의 레이아웃이 어떻게 될 것인지 보십시오. 다시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그것을 하는 방법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박식한 점검을 받으세요. 그러니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실행 가능한 것인지 확실히 하라.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고정시켜 지루한 장소에 피자를 추가하라. 상자 밖으로 생각하라. 집을 만드는 것 – 가장 분명한 이유 중 하나는 주택 소유자들이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고, 현대적인 가정 환경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매장들이 기회를 갖는 다양한 범위의 현금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미디어 소스의 모든 조언들 그리고 그들은 완벽한 집을 만들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영감을 마케팅해야 한다면 판매원이 되어야 한다.

가정 내의 단일 방과 같이 일자리가 작을 수도 있고, 완전히 호텔 프랜차이즈의 재설계일 수도 있다.

리넨, 보조 가구, 벽지, 램프 색상을 고려하십시오. 중고품 소매상 램프 레터링풍선 에서도 가장 놀라운 램프 쉐이드를 찾을 수 있다!사실, 많은 중고품 가게들은 한 램프의 그늘뿐만 아니라 다른 램프의 밑부분까지 신경 쓰지 않는다. 사진을 선택할 때 조심해라. 그것은 아름다울 수 있지만, 아마도 그것은 단지 날짜처럼 보일 수도 있다.

보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