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인데, 그런 것이 없다면 이 현대 세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어렵다.

가난의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인데, 그런 것이 없다면 이런 현대 세계에서 눈에 띄기 어렵다.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 일해야 하기 때문에 학교를 떠난다면 어떨까? 등록금을 내기 위해 수술이 필요하다는 점을 감안해 풀타임으로 공부할 수 없다면 어떨까? 대학 졸업장을 취득하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 교육에 등록하는 것이다. 낮에는 아무리 일을 해야 하지만 대학 학위를 갖고 싶은 개인에게 혜택을 준다. 분명히, 전통적인 수업보다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이점은 보안요원으로 일하고 이른 아침 내내 밤과 잠을 자야 하는 사람들에게 언제든지, 그리고 사실상 어디서든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침대 방의 편안함에서 공부함으로써 대학 졸업장을 얻을 수 있다.

오늘날 가장 좋은 방법은 이전의 업무 경험, 인턴쉽, 파트타임, 여름 시즌이 강력한 이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훌륭한 회사와 계약을 맺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찾기 시작하거나 단순히 이력서를 보낼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은 일단 당신이 어떤 방법으로 결혼하면 집에 남아서 아이들을 키우기로 선택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대학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에스티유니타스 교육을 시작하거나 끝내려는 모든 희망을 버렸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지금도 여전히 당신이 기대하고 있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잃어버린 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더 큰 교육은 성공의 티켓이라고 명시되어 있고 이것은 절대적으로 현실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금전적 자원이 부족해서 교육을 마칠 기회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기본!대부분의 기업이 재능이나 기술을 가진 사람뿐만 아니라, 교육 배경을 가진 개인을 위해 학비를 다 쓸 수 있는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현대 시대에, 당신은 대학 학위를 마칠 수 있는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대학은 너무 많지 않다. 에스티유니타스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부모나 친구들의 또래 압력이 단지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

그들이 단지 대학에 입학하지 않았을 때,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부적절하게 행동하고 실패하거나 두어 학기 후에 그냥 떠난다는 것이다.

세 번째 사실은 연방정부가 내 자녀 교육을 위해 돈을 쓰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계약자들에게 현금을 분배할 것이지만, 그들은 차세대 국내 총생산 제조업체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없다.

많은 강좌들이 쉽게 다운로드될 수 있다.

그 옆에 있는 날짜를 메모하면, 당신은 절대적으로 교육대학이 그 강좌가 적어도 1~2년 이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학이 완전히 무료로 강좌를 제공하고 개인에게 그 강좌로부터 얻는 것을 청구하지 않는 요소가 있다.

그것은 우리가 쉬운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 사회의 저소득층에서 내려가거나 평균 대학 등록금을 모아서 상위 중간 소득층으로 이동하라. 저축 계좌, 현금 시장 계좌, 주식, 채권 또는 다른 투자에 더 많은 돈을 쏟아 부으면, 당신이 저축한 돈이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지불하고 성장하기 시작할 것이다. 매달 당신의 현금을 넣기 위해 고를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선택들이 있다.

자녀 교육에 대해 비과세로 현금을 기부할 수 있는 구체적인 교육 계정이 있다.

이러한 옵션에 대해 직장에서 회계 전문가와 이야기하도록 보장한다.

당신은 401(k)에 들어가는 모든 현금 대신 당신의 급여의 특정 부분을 자녀 교육 계좌에 기부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학위를 취득할 때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요리사, 건축가, 교사 또는 당신이 실제로 상상해 온 그 밖의 어떤 것이라도 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것에 가장 좋은 학교를 발견하면 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수업을 듣기 시작한다.

당신은 아무리 바쁘더라도 당신의 수업 시간을 스케줄에 빠르게 맞출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가족이 대학 저축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자녀 교육을 위해 돈을 벌 수 있게 해준다. 세금 혜택도 있고, 이러한 전략을 갖는 것도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저축하고 있는 돈을 투자할 수 있고, 그것이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다.

셀리그먼스 박사는 자신의 대표적인 장점을 어떻게 판단할지 이야기한다.

성공은 자신의 삶에 최대한 통합하려는 노력에서 비롯된다. 당신은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약점을 다루는 데 과도한 시간을 들이는 것보다 훨씬 더 낫다.

아직 목표가 없는데 어떻게 목표를 발견하는가? 자기 자신을 어떻게 끝내고 싶은지 모르는 것에는 연민이 없다. 수치심은 하지 않고 아무것도 모르는 데 있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하는가?

…을 설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