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반응은 분명히 4번이다

응답은 분명히 4점 만점에는 첫 3가지 대안에서 나오기가 어렵다. NBA에서는 컴백이 자주 일어나는 반면, NBA에서는 각 시즌마다 한 그룹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우승하기 위해 돌아온 비디오 게임들이 많이 있다.

NBA와 함께 몇 점만 지면 약자가 많이 쓰러지고 비디오 게임이 다시 패배하는 것은 보통 당신이 바로 그 액션에 있다.

비디오 게임의 끝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일본야구중계 만큼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는가?

또한 특정 선수 대신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NBA 그룹에 대한 충성심을 보여주고 싶다면, 그러한 유니폼은 당신의 팀이 경기하는 경기에 갈 때 가장 잘 입는다. 그것은 항상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 히트, 워리어 일본야구중계 히트, 레이커스, 레이커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시카고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 워리어. 다른 모든 것 중에서 셀틱과 셀틱은 당신이 행복하게 뽐낼 수 있는 멋지고 트렌디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비요보에 대해 그가 신이라는 사실 외에 거의 이해되지 않는다. 비록 그는 그의 위치에 비해 약간 덜 크기지만, 그의 날개폭은 그가 훨씬 더 크게 경기할 수 있게 해주고, 그의 나이는 NBA 코트를 칠 때 예상력을 보여준다.

대다수에게 눈에 띄는 것은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필수적인 초점을 맞출 수 있는 그의 수비인데, 시즌 내내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지 확보할 수 있어 바닥에서 유난히 유연하게 할 수 있다.

앨런 아이버슨은 단 한 경기에서 마이클 조던을 2번이나 교체한 것으로 유명한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최고 선수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많은 선수들을 거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기술을 알아냈다. 그는 일반적으로 큰 스피드뿐만 아니라 수많은 가짜와 크로스오버로 그의 움직임을 감시할 것이다. 그가 하는 모든 게임

제리 웨스트도 마찬가지로, 클루치 씨가 NBA 웨스트에서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로 활약했기 때문에,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결승전에서 단 1번의 우승만이 그의 나이의 환상적인 셀틱스 팀이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뛰어난 보호자이자 예외적인 슛으로 알려져 있었다. 단지 한 게이머 미샬 조던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큰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웨스트 프로페셔널 평균 27ppg, 67Apg, 58RPG는 그의 농구 위대함을 보여준다.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올 시즌 잠재력이 있는 원시 프로 선수에서 좀 더 경험 많은 불쾌한 게이머로 변신한 롱 포워드. 그의 얼굴 바스켓 비디오 게임에 대한 뛰어난 향상이 여전히 뛰어난 윙 스팬과 뛰어난 측면 이동으로 인해 아미누는 다음 레벨에서 공격 선수들에게 잠재적인 방어 문제로 만들어야 NBA에서 드래프트 될 수 있다.

드리블, 슈팅, 패스, 블록, 리바운드, 수비 샷 능력 프로 게이머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져야 한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기본에 유능해야 한다.

완전한 선수에 대해 생각하려면,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조작 등 모든 미소를 짓는 것 같았지만, 매직은 MJ만큼 무자비했다. 매직맨은 NBA 결승전의 비디오 게임 세븐만큼 그룹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에게 패하고 싶지 않았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는 그의 동료인 콜 올드리치가 지금 이 순간 그를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완벽한 NBA 2 가드 크기와 외장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드리블을 득점할 수 있는 능력을 확실히 갖추어야 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스크린에서 폭발성이 SG에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일을 완수하기에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그 중 최고는 싸게 오지 않는다. 진짜 진짜, 진짜 조각들은 싸인되어 NBA 가게에서 살 수 있다.

시간 없는 조각에 1500달러 이상을 가지고 헤어질 준비를 하라. 그것은 꽤 많은 액수일 것이다. 그러나 이 잘 알려진 NBA 스포츠 유니폼들 중 일부는 만약 그들이 정확히 같은 팀과/또는 선수를 지원하기 위해 일어난다면 그들의 부모로부터 멀리 떨어진 아이들에게 제공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득점을 위해, 나는 심사위원들이 디지털로 가서 등급 덩크에서 5s를 사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별도의 등급을 지원하고 10점 만점에 가치가 없는 덩크슛을 위해 항상 원하지 않는 10개의 카드를 없애는 것을 도울 것이다. 현재 그들은 주변에 던져질 필요가 없다. 어떤 우수하고, 훌륭하고, 심지어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하는 훌륭한 덩크도 있지만, 빈스 카터 360 윈드밀이나 마이클 조던과 같은 진정한 10개를 가질 수는 없다. 자유투 라인 혀덩크를 매달고 있는 것이 같은 걸쇠에 떨어지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