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로부터 가상의 “토치”를 훔칠지도 모른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로부터 가상의 횃불을 훔칠지도 모른다. 그는 몇 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한 선수다. 그는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주목할 만한 것은, 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nba중계 금 당장은,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잘못한 모든 것이 천장이 없다. 듀란트는 그의 동의를 조용히 연장했고, 그의 동료들 nba중계 에게 끝없이 박수를 보냈다. 2명의 미상속 팀 동료가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커버에 출연할 것을 요구했고,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굴욕을 당하기로 되어 있던 미국 국가 그룹의 의심할 여지 없는 리더였다. 특히 듀란트가 운전석에 앉아 있는 리그의 미래는 밝다.

매 경기마다, 매 분마다, 마지막 경기처럼, 그 마지막 경기처럼. 그것은 코트 양쪽 끝에 떠돌아다니게 된다. 프리시즌 스크림마지, 2월 비디오 게임의 개날, nba 결승전,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서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선수들의 잘못이 아니라 구단주들의 잘못으로 보였다. 파울(때로는 부당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게이머들은 모두 데이비드 스턴에게 패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큰 현금이라고 확신한다.

그렉 먼로, PF/C, 조지타운 – 먼로는 부드러운 손과 탄탄한 발놀림을 가진 극도로 경험이 많은 큰 남자다. 그는 그 포스트에서 온 훌륭한 행인이며 실제로 경기에 대한 좋은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단점에서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동기부여도 걱정거리가 될 수 있다.

그의 약한 손으로 약간의 거래를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오프를 전체적으로 보십시오. 비록 80개의 두 경기 동안 꿈이 만들어지고 짜여지지만, 일부 개인들은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시작으로 간주한다.

그렇다면 그렇게 하라: 플레이오프가 일단 도착하면 홈타임을 떠나거나 이기게 되므로, 예비전에서도 당신은 그 액션에서 벗어나기를 원하지 않는다. 2007년 워리어스의 매버릭스의 속상함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에, 없다. NBA 플레이오프를 즐길 때 예비 경기를 구성할 요소

오늘날, 대부분의 내기자들은 NBA 약자에 대해 내기를 하는데, 이것은 플러스 포인트나 불리한 예측이 될 수 있다.

많은 입찰자들이 특정 그룹이나 선수에 은행을 세울 때 혼란스러워하는 것은 확실히, 새로운 도박꾼들이 어리둥절해 하는 것은 받아들여진 사실이다. 그 이유는 새로운 개인이 베팅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어떤 그룹이 더 수익성이 높은 경험 많은 내기자들이 그들 자신의 t를 가질지 모른다. 그들이 내기를 할 때의 전술과 방법 그래서, NBA 약자에 대해 내기를 하려면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 한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이해한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와 거대한 남성이 필요하다. 그러나 그들이 결국 11개의 선택 없이 뽑는 사람은 단지 가장 좋은 선수가 될 수도 있다.

21 스타트업 임은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다. Im은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에 Im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과 같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기 때문에, 늑대들은 품질의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궁금하다. 데이비드 칸과 나는 비즐리스의 기술을 여전히 믿는 유일한 사람들인 것 같다. 데이비드 칸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너는 바보야. 내 변호로, 미네소타 운동성을 가진 그룹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와 피닉스 선즈와의 141-138번의 총격전 중 한 번에 좋을 거야. 즐기는 거지?그들 이전에는 뉴저지 네츠였어.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활동했던 뉴저지 아메리칸과 뉴욕시 웹스였다. 어떻게 미국인들이 네츠가 되었을까? 누군가가 실제로 단체 소유주인 아서 브라운에게 인터넷이라는 이름이 뉴욕의 다른 두 팀과 운을 같이 한다고 추천했다. 제츠와 메츠 브라운은 그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것 같았기 때문에, 그것은 고착되었다.

슬프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당했고, 작년에 65개의 비디오 게임을 했고, 매 경기 30분 동안 평균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지만, 올해 그의 숫자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는 데 성공했고 실제로 각 비디오 게임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1971년 그는 NBA 올타임 팀(Wilt Chamberlain이 처음에 순위에 올랐다)에서 두 번째로 많이 뽑혔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실제로 NBA에서 27,710점을 득점했다!

유감스럽게도 비넘은 실제로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으며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긴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았다. 2015년에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는데 올해 그의 숫자는 줄어들었지만, 실제로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으며 실제로 각 비디오 게임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그 그룹이 잃어버린 현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