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 사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단지 던져 넣는 것이 정말 흥미로운 사실일 뿐이다. 샴페인 한 잔을 마실 때 언급할 것이 있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매우 오랫동안 잘 늙어야 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쉽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생각과 경험이 투입되었다. 이 같은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지만, 잘 되면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많은 시간을, 특히 처음에는.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결국 성과를 낼 거야!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킬러한 콘텐츠를 쓰기 위해 평일 중 몇 시간을 보냈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 다. 나는 신문, 잡지, 온라인 커뮤니티가 열광하는 바이러스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콘텐츠에 대해 말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한다.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 등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은 Klout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가 있는 것은 단지 하나의 것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 시간이다.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안에 어디에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고 싶지 않은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이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하는 대상 청중들과 실제로 연결하기가 그 어느 때보다 쉽다. 당신은 멋지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모션을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당신의 프로모션을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언제든 실현될 수 있고 그것이 일어날 때 좋을 것이다.전 세계 사용자들만이 아니다. 이제 시간,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잉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케팅이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덜 짜증나는 나의 경험으로부터의 좌절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어떤 무료 콘텐츠에 접속할 때, 당연히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이 그들의 트래픽에 기반한 그들의 수익을 위해 광고에 의존하는 것만큼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짜증나는 배너 광고와 그 다음에 트래픽의 양을 떨어뜨리는 사용자들을 꺼리게 한다.

광고주들이 계약을 끝내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순환이지만 이 아이디어는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댓글에 답하라. 부정적인 댓글에도 불구하고 이 오피 것은 사실일 것이다.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이 들리고 있는 것을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사업에 더 큰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적시에 대응하도록 하라.

2004년 페이스북이 출범한 이후 페이스북은 원래 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로 알려진 트위터가 탄생하면서, 2010년에 출범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의 인성 상호작용을 줄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도움이 되는 팁을 주고, 열심히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질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들은 고객의 증언이 담긴 웹사이트에 이런 내용을 담고 있지만, 부정적인 증언을 발표하는 것은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다고 해서, 당신은 외부 웹사이트에 게재된 증언과 리뷰를 읽어야 한다.

이러한 리뷰는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한 사람들이 쓴 리뷰가어야 한다.

이러한 리뷰는 대행사가 고용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다. 그들이 기관에 편파적이기를 기대하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의 개인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말라,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개인 사이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