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 업데이트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일반적으로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들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totoinventory.com/ 대합니다.만약 여러분이 오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발표하는 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회사에서 올바른 목표를 갖기 위해 필요하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 들어올지 알 수 있어야 하고, 그들이 이상적인 목표를 만드는지 알 때 그것을 가능하게 해야 한다.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의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에게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요점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가 너무 많아서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에 집중하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조직에 속해 있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합니다.여러분이 고객을 지원할 수 없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마케팅 도구상자에 기여하는 필수 요소가 될 https://www.totoinventory.com/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끊임없이 동일하게 유지되더라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네트워크의 힘인 그것과 연결된 흥미로운 요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사업 기회가 페이스북의 다른 누군가의 벽에 사용하는 것 – 이것은 단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친구로서 방해받을 수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것이다.

샴페인은 행사,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의 모든 것이 작은 서비스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성공했을 때, 소셜 미디어가 조직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신호다. # 1 – 당신은 소셜 미디어가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일 뿐 백만 달러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다고 믿는다.전 세계적으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 페이스북,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사업체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한다.

그들 모두가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웹사이트 디자인 사업의 성장을 위해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나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적으로 기여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리고 내 회사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사이트를 사는 많은 작은 사업주들을 돕는 것 외에도 나의 주요 목표는 우리의 고객과 잠재 고객들과 대화하는 것과 함께 브랜드 이름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의 요구를 훨씬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돕는 것이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되었고, 이제 시간 낭비를 줄이고 궁금해하고 검색하며 무의미한 채팅을 하게 되었다.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 RRB- 그래서, * ahem,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내는데,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이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소셜 네트워크를 극대화하기 위해 가능한 최고의 다양한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페이스북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부족하게 하지 말라. 단지 당신은 더 높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분석 – 분석 결과를 일상적으로 평가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사회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개인은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결과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십시오.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이점을 즐기기 위해 그것들을 이용해야 한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웹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PDF, 파일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함께 가능성은 무제한이다.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개인들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팁을 고르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고 따라서 실패와 씨름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해야 한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사고 싶은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명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나는 전일제 근무를 하고 있고 내가 12개월 이내에 그들이 그들 자신의 상사가 되도록 돕기 위해 도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