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의 자기 운영을 가르치다

유아의 자기표현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중요한 것이어야 하지만, 한계와 통제의 공정이 되어야 한다.

이것은 자신의 감정에 따라 행동하는 아이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본질적으로, 그들의 행동을 통제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가르치고 있다.

그들에게 자기통제를 가르치는 것은 평생 동안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인내심과 분노의 통제는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교훈이다.

자녀에게서 발견되는 모든 잘못에 대해 그 반대를 찾아라(예를 들어, 끈기가 실제로 어떻게 유용할 수 있는가?)우리가 좌절할 때, 우리는 종종 긍정적인 것보다 부정적인 것을 더 많이 본다. 우리가 실제로 긍정적인 사람이든 상관없이, 이 특별한 아이가 만약 그 성장이 일어나도록 허락한다면 영적이고 감정적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아이들을 사랑한다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가 아니라 당신의 자녀 복지를 위한 모든 것을 의미한다.

그래, 당신은 통제한다.

그래, 당신은 때때로 아이가 좋아하지 않는 다양한 다른 결정을 가지고 있고, 그 결정을 화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ww.va-waste.com/ 게 한다.

그래, 당신은 때때로 아이가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거나, 반항할 때 불쾌한 결과를 부과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취하는 어떤 행동도 어린이 복지 아이디어로 이루어진다.

임씨가 자녀의 삶에 헌신할 때, 희생은 값진 투자이며, 자신의 목적을 위해 즐거움을 희생하지 못한 많은 부모들을 알고 있는 매우 중요한 원인은 이기심이나 약점으로 보는 것 사이에서 선택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이러한 특성들은 개인으로서 우리의 최고가 되고 아버지와 어머니로서 좋은 본보기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

결국 어린 아이가 나쁘게 행동할 때 아이를 훈육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면, 아이가 잘 행동한다고 칭찬하기가 왜 어려운가?

당신이 지원하고, 피난처를 주고, 옷을 입고, 교통수단을 주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것은 지속적인 사랑을 보여주지 않는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이런 모든 것들이 기대되고, 더 빨리 당연하게 여겨지고, 거의 화를 내지 않는다. 온라인 육아 수업이 검토할 첫 번째 것들 중 가장 좋은 방법은 아이들에게 그것이 알아차리고 감사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애정을 보여주는 것이다.

아기의 잘못된 행동은, 어떤 양육 방식이 나쁜 행동에 가장 잘 맞는지 개인적으로 선택하는 동안, 아이를 쉬게 하고 싶을 것이다: 강인하고, 부드럽고, 또는 많은 두 가지 모두. 그 위치에서 당신은 항상 적절한 결과를 선택하는 것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아이들에게 존경을 표하고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도록 훈련시킨다. 단지 당신이 그들에게 존경을 표하는 것은 자동적으로 당신에게 존경을 표하는 것을 가르칠 것이다. 나는 일단 아이들이 무례하게 보이면, 그들은 그의 또는 그의 것을 존중하지 않는 법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에 대한 존경을 받지 못한다면, 존중을 유지하지 못할 모든 사람들은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게 무례하고 매질당한 상황을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으로 인해 그것은 아이들에게 문제가 되고 가능한 한 빨리 효과적으로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습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4세 유아의 아버지뿐만 아니라, 종종 그들의 삶에 규율을 갖지 못한 문제아들을 매일 다루는 권위자로서, 나는 당신이 직면하게 될 여러 가지 좌절스러운 상황을 이용하여 다루기 위한 직설적인 (단순하다고 말할 수 있다 – 그들을 사랑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엄마가 되는 것이 거의 간단하지 않다) 과정을 개발했다. 이 3단계 과정은 부적절하거나 부정적인 행동을 뒤집기 위해 효과적이고 쉽게 따라갈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실제로, 좋은 양육은 자녀들의 신체적 욕구뿐만 아니라 그들의 정신적, 심리적, 정서적 욕구로부터도 만족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아이들을 위해 그들을 제공하기 위해 부자가 될 필요가 없다.

사실, 현대 세계에서 아이들을 양육하는 것이 오늘날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부모들은 그들이 젊은 나이가 되기 전에 그들 자신의 양육을 찾는 것이 꽤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자연적인 양육 본능뿐만 아니라 심리학의 사용과 관련된 일련의 가장 좋은 방법들.

다른 사람들은 높은 평가를 받지 못한 배경의 결과로 우리는 나쁜 양육의 대상이었다. 우리의 부모는 알코올 중독자, 중독자, 학대자 또는 명백한 방치였다. 당신의 경우, 우리가 내부 문제를 다루는 데 도움을 구하지 않는다면, 이러한 나쁜 양육 방식을 반복할 작정이다. 우리의 방치 문제에 대한 도움을 구하는 어떤 형태의 개입이 없다면, 실제로 대대로 전달되는 나쁜 양육의 주기가 있다.

버림, 학대 또는 그 어떤 것이든 구매자가 나쁜 양육을 받는 것이 미국과 함께 끝날지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육아 기술은 등급을 매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영혼은 당신을 실제로 좋은 부모가 아니라고 비난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자녀들은 직장 생활에서 그들이 누구로 변 https://www.va-waste.com/ 하는지는 당신이 어떻게 키웠는지에 대한 큰 표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