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쉽고 목표를 가지고 있다.

다섯째, 사회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쉬운 것은 목표를 가지고 있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작은 것이 부적절하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당신 자신의 능력에서 시작된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등 소셜 미디어 마케팅 훈련이 잘 되어가고 있는 가운데,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고수할 것인가?

SNS 마케팅 연결 판매가 아닌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안전놀이터 결하여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의견을 제시하며 고객이 무엇에 대해 있는지 추가적으로 보여주고 싶은지 추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판매 투구 및 광고를 통해 개인에게 지속적으로 폭격을 가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도와주고, 이를 던지지 마십시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고, 또한 효과가 없는 장소들을 언급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매우 실제로 발표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더 나은 계획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스릴을 발휘하라. 모든 사람들은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마치 파티처럼 그것을 참여시키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그리고 사람이 그곳에서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몇몇 다른 인터넷 시장인 웹사이트 동안 콘텐츠를 쉽게 공유하여, 쉽게 공개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 버튼과 위젯을 배치하기 위해 기본 재료를 방문자가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흥미롭고, 생각을 불러일으키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적인 주제들을 게시하라. 그러나 잘 처리된다면, 이것은 남성과 여성이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게 될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당신이 그들의 의견을 동요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함으로써 그들의 의견을 예상하게 안전놀이터 될 것이다. 단지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사람들을 비하하는 논평에서 멀리 떨어져라.

그 큰 점프에 대해 알기 위해(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의존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트랙을 다시 꾸미고 있었다는 것을 더 이해하게 해 준다. 조금 있으면 S40 인터페이스를 가진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에 익숙해질 것이다. S40 연결은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이 항목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이 항목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S40이 노키아스 고급 스마트폰에 전혀 사용되지 않는 구식임을 알고 있기 때문에 실망과 놀라움에 고개를 숙일 것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소셜 미디어 광고 교육과 함께, 나 같은 블로거들과 몇몇 다른 블로거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들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고수하는가?

셋째, 이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하지 마라.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경제적인 규모로 성장하기를 원한다.

100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접촉은 쿨하지만 당신의 소셜 미디어 영향(즉, 상황을 실현시킬 수 있는 힘)이 당신의 네트워크 내의 회원들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소셜 웹사이트에서 그것은 바이러스적인 품질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SNS 마케팅 단어 홍보와 마케팅 단어인 입의 단어는 네트워크의 크기와 함께 당신의 신뢰에 달려있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와 관련된 정보를 소비할 곳을 만나라. 아마도 산업계는 그들이 포럼에서 서성거릴 것인가,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되어 모일 것인가?

소셜 미디어의 마케팅과 비교해 가장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충실하도록 하기 위해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누구에게나 윈-윈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은 시각적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전송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 포함된 Embed 텍스트와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Facebook에 게시하는 가장 신뢰되고 공유된 방법이기도 하다. 웹사이트 링크나 기타 관련 기사를 방문하기 위해 필요한 이미지를 공유하도록 하는 것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 상호작용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주고, 열심히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충분한 정보를 허용한다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하여 질문하기 시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