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훌륭하고 긍정적인 예가 되세요

아동들에게 훌륭하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2021웨딩박람회일정 2021웨딩박람회일정 정적인 예가 될 수 있는 많은 영향이 있다.

아이들은 확실히 책임감을 가질 수 있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모데스트는 우리가 말하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우리의 발성이 우리가 의도한 메시지를 중계하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거의 거의 어려울 수 있다.

사람들은 그들이 부모가 되었을 때 개인적인 변화를 만들고 싶어한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의견과 자존심을 표현한다.

주의하고 경계하며 어린 시절을 지켜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잠재적인 문제를 일찍 본다면, 그들은 더 쉽게 교정될 것이다. 예방은 대개 저항이나 교정보다 쉽다.

또한 보상과 결과 소프트웨어에 의해 시행되는 중요한 수집 지침과 기대도 마찬가지다. 이것은 단순히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과 인센티브,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결과와 시정 조치로 구성될 수 있다.

많은 군 배우자들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이메일의 사용을 예견했다. 물론, 이메일은 더 빠르고, 더 쉽고, 더 저렴하며, 실제로 해외에서 누구에게도 만질 수 있는 무언가를 주지 않는다. 그리고 실제로 가장 효과적인 육아 지원 제안 중 하나는 항상 그들의 부모를 위해 사진을 그리도록 하는 것이다. 그들의 아이들이 우리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부모를 부르는 사진 위에. 엄마나 아빠를 위해 특별한 것을 만드는 것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부모의 관계를 강화하다

연령대, 순 양육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은 당신의 자녀 연령에 맞게 특별히 나눌 수 있다.

돈뿐만 아니라 소중하게 먹어치우는 10대까지의 출생 수업을 통해 앉아 있어야 하는 것과는 반대로, 온라인 수업은 매우 연령에 구체적일 수 있고, 당신의 자녀들이 전반적인 발달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왜 그것을 잃고 있고, 당신을 화나게 하기 위해 겉보기에는 모든 것을 하고 있는지 배울 것이다. 그리고 적절한 방법으로 균형을 맞추는 방법은 기억하라. 악의의 하나라고!대부분의 어린이들에게 파괴적인 활동은 주의를 요한다; 그러면 여러분은 이것을 볼 것이고 더 자주 웹상의 수업들을 볼 것이다.

부모로서, 당신의 어린 아이들은 적절한 행동과 책임감 있는 인식에 대한 지도를 끊임없이 존경한다.

하지만 문제가 있는 곳에서, 아이들은 환상적인 모방범이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적절한 행동인지 그리고 무엇이 적절한지 결코 묻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그들은 원숭이가 하는 주제를 채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원숭이가 어떤 행동을 보는지 관찰한다.

한계를 정하고 그들에게 집착하라. 부모들은 보통 너무 개방적이고 자유분방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제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우리가 그들을 우리의 젊은 어른들에게 강요하는 것을 인식하는가? 사실 아이들은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절실히 보장이 필요하다. 그들은 당신이 궁극적으로 리더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단계적으로 나서서 무언가를 방어하기 위해 나서야 하는 과정을 알아야 한다.

정말로 당신은 자유방임적인 행동으로 방어하고 있는가? 자녀가 특정한 의미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기 위해서는 강한 자아의식을 보여야 한다.

좋은 양육 기술의 근본적인 부분은 사랑이다. 부모로서,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가졌다면, 당신은 거의 모든 다른 사람들과 매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적절한 관계를 맺게 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따라서 당신은 다른 관계와 마찬가지로 사랑이 당신의 아이들과 지속적인 관계의 기초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아이가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게 굴 때처럼 강인함이 필요한 때도 있다.

불안한 느낌 때문에 징징대는 것처럼 아이가 부드러움이 필요할 때도 있다.

당신은 어떤 육아 문제도 볼 수 없다. 당신은 조니가 그의 자유를 누릴 수 있고, 사람들이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대해 설명을 허용하고, 민주적으로 머물 수 있도록 독립적으로 생각하도록 내버려둔다. 그러나 당신의 자녀 에너지와 같은 당신은 당신을 한순간에 추월할 수 있다.

그는 당신을 가게 주변과 놀이 데이트 주변으로 끌고 다닌다. 당신은 지겨워지고 있고, 항상 일이 달라질 필요가 있다.

그러나 진정한 피드백이 되는 곳은 어디인가? 상황이 어떻게 변할까?

일반적으로 무엇을 하고 있든 상관없다는 것을 알 필요가 없는 첫 번째 육아 팁은 사랑과 연민을 보여주고 싶다는 것이다. 심지어 그들이 잘못을 저지르더라도, 우리가 당신에게 줄 수 있는 마음가짐 있는 육아 조언은 당신이 어떤 일을 제대로 할 때 그리고 심지어 당신이 그들을 훈련시킨 후에도 그들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깨닫게 해 준다.

긍정적인 규율은 때리거나 가혹한 처벌을 하지 않는 대신 아이가 하는 긍정적인 일에 더 중점을 두고 침착한 행동을 통해 나쁜 일을 처리하는 것과 같다.

우려를 파악하는 것은 (필요하게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8 많은 (그 일을 제공하는) 해결책을 개발하라) 3 해결책을 구현하라.

일단 목록을 소유하면, 유지하거나 즉흥적으로 할 수 있는 간단한 팁을 주목하면서 각 항목을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