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을 디자인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초점점을 선택한 다음 바깥쪽 방향으로 일을 할 것이다.

방을 디자인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초점점을 선택한 다음 그것이 벽난로든 오락실이든 바깥 방향으로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창문에 대해 잊어버린다. 그들은 관심의 지점을 마주보고 있는 가구 조각들을 거기서 다시 일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왜 그럴까? 여러분의 방에 들어오는 빛을 생각해 보세요.그 빛의 외관에 영향을 주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커튼이나 커튼, 그리고 그 방향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또한 창문 자체를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트렌드가 인기 있는 곳보다 학교에 다니기에 적합한 지역일 뿐만 아니라, 도전적이고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은 계약 디자인과 계약 디자인에 대한 전문지식을 제공한다.

많은 직업 주제들, 당신의 실내 디자인 소녀가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학위들이 있다.

밝은 색을 사용하라. 밀폐된 디자인 학교 학생들은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보통 밝은 색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학원인테리어 – 람파스디자인 관한 엄지 손가락의 규칙 1위를 한다.

이것은 정말로 잘 알려진 생각의 가벼운 색으로 면적을 더 크게 보이게 한다.

어두운 색이 공간을 더 작고 가장 제한된 비료로 만들 때, 당신이 칠할 수 있는 색에 대해 공간을 더 작고 쉽게 그리고 당신의 가구와 룸 패션 액세서리의 그 색에 대해.

가구, 색상, 테마 또는 배치를 결정하기 전에 접착 테이프를 측정하여 철수하십시오. 그 지역이 정말로 꾸미고, 제때에 집의 한 지역에 집중하고, 이것이 최초의 장식 경험일 경우, 작은 둘레 벽 측정을 시작하고, 바닥 대각선을 평가하고, 바닥을 천장으로 연구하십시오. 장식할 필요가 있는 이 지점은 너무 많은 측정값을 가질 수 없다. 바인더나 노트북을 사용하고 모든 지연된 측정이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에 필수적입니다.만약 여러분이 궁극적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한 것이 여러분의 집에서 부적합하다면 여러분은 다시 낙담하게 될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정리하는 것이다. 요즘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우리가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과 함께 바닥의 유형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타일링을 시도해야 한다.

그리고 다른 종류의 바닥을 시작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카펫의 종류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어렵게 만들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 선택은 날을 따라야 한다.

결국 그 집이 완전히 부서지는 것을 관찰할 수 있을 정도로만 오래 지속된 후에, 비록 그것이 과장된 것일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가정 디자인이나 리모델링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 그것을 연기한다면, 언제 그리고 다음 포인트가 있어야 하는지 알 수 없다.

가구를 고를 때 어수선함을 피하고, 그 다음에 액센트 조각을 사는 것을 거부한다.

단지 깔끔해 보이는 것을 거부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공부를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사람이 가지고 있는 가구를 너무 빨리 움직인다. 최소한 36인치의 교통 공간이 있어야 하고, 가족에 휠체어가 있을 수 있다.

화장실은 어느 집의 일부다. 당신의 욕실은 당신의 사업을 만들거나 망가뜨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매혹적으로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을 많이 검사하고, 다른 욕실 기구에 불을 붙이고, 그들의 수선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한다.

그러나 홈 스테이징 디자인에서 홈 스테이징의 의도는 반대되는데, 주택 내부와 외부가 더 많은 가정 유망한 구매자들에게 더 만족감을 주는 것은 더 나쁘다. 그것은 호스를 보다 보편적인 모습으로 보이도록 하는 것이다. 전형적인 실내 장식은 한 사람을 위해 고안되었지만, 스테이저는 넓은 인구에서 그녀의 눈을 가지고 있다.

그룹을 교체하라. 예, 빨간 줄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 이메일 목록의 부를 상징한다.

미국 니켈이 같은 것을 수행할 수 있는 펑크난 금속 코스터들. 협회가 있고, 요소가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실내 디자인과 홈 스테이징을 혼동하는 것은 블라인드 오픈 실수가 만들어 내는 것이다. 결국, 둘 다 집을 더 돋보이게 하는 것에 학원인테리어 – 람파스디자인 맞춰져 있다.

하지만, 그들의 결과를 매우 다르게 만드는 두 사람 사이에는 근본적인 구별이 있다.

디자이너와 스테이저의 목표

인테리어 디자인의 재미있는 부분 중 하나는 중고품 가게, 골동품 가게, 가정용품 가게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을 찾아 당신의 디자인 계획에 맞는 모든 요소들을 찾는 것이다. 중고품 가게의 아이템들을 통해 아주 멋진 요금으로 훌륭한 아이템들을 찾는다. 사람이 좋은 아이템을 저축할수록, 다른 디자인 선택을 위해 훨씬 더 잘 가질 수 있다.

실내디자인은 실내공간의 경험을 유머러스하게 형상화하고 이용 가능한 시끄러움을 조작하는 작업이다. 작은 집은 모든 공간을 활용하고 적절한 가구와 액세서리를 채용하는 최선의 방법을 알아야 한다면 더 커 보일 수 있다.

실제로 성공적인 가정디자인에 대한 세 가지 기본 지침이 있다.

즉, 실내디자인이 작은 공간인지 큰 실내디자인인지는 기능이 분위기를 표현하고 조화의 느낌을 나타내는 경우에만 성공적이라고 볼 수 있다.

소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