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그것은 사기가 될 수 있습니까?

때로는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내 게시물에 의견을 남긴 개인의 블로그에 대한 피드백을 떠나기도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와 소셜 미디어에 댓글에 답하는 것만큼 쉬울 수 있다.

제휴 제품을 발견하는 것을 목표로하지 말고 청중을 알고 그들이 사용할 솔루션을 발견하는 열쇠. 나는 항상 내 전문 지식과 내가 한 일 또는 내가하고있는 일의 맥락에서 상품을 제안합니다. 이 YouTube 동영상은 나와 다른 온라인 코스 제작자 간의 패널 대화를 특징으로하며, Teachable, 내가 제휴사 인 인터넷 코스 제작 플랫폼에서 호스팅됩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적절하게 서사시 제출로 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명 될 수 있으며, 단순히 시청자를위한 영화 및 특별 거래로 완성 될 수 있습니다.쿠폰은 크리스마스 또는 어머니의 날과 마찬가지로 12 개월의 특정 사례를 통해 잘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이정표를 기념하는 것은 쿠폰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좋은 기회다; 어떤 전략에서 어떤 것을 잘 할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당신의 동료들을 세분화하는 것이다. 제휴 광고는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입니다 – 2022 년까지 지출은 미국에서만 82 억 달러에 달할 것이며, 이는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증가 할 것입니다. 그들은 다른 광고 채널을 통해 제휴 캠페인을 유지하고 제휴 전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연결되지 않은 엔터프라이즈 마네킹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홍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들은 제품의 관심 영역 내에서 어떠한 경험이나 권한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제품의 사용에 대한 주장도 할 수 없다. 브랜드와 기업은 양의 관계를 대신하여 양질의 파트너십의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브랜드가 1000 명의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콘텐츠 제작자들에 의해 사업을 홍보하게되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에게 질문 할 것이 있는지 알기 때문에 구매로 더 안전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구매 주문을 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을 통해 가라고 알려라. 다음 단계는 시청자가 데이터를 제공하고 해당 제품을 지원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청중에게 제품과 같은 제품에 대한 철저한 정보를 제공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제시할 방법을 더 많이 찾을수록, 여분의 아늑한 사람들은 실제로 구매를 할 것이다.그런 관계가 없다면, 의 오피가이드 미 있는 거래가 일어날 가능성은 훨씬 낮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인 차원에서 볼 때, 오래 지속되는 사업을 만들 생각을 하고 있다면, 그것은 일을 하는 올바른 방법이 아니라는 겁니다. 대신 관계 구축을 중심으로 한 장기적인 방법을 택해야 한다.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나의 방법은 내가 소프트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이름 붙인 것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시청자는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도구를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제휴 마케팅은 모델 기업가의 20 %에게 중요한 구매자 확보 채널입니다. 현재 온라인 마케팅의 국제 시장 측정은 170억 달러가 넘는다. 미국의 제휴 마케팅 시장만 해도 60억 달러가 넘는다. 다음은 제휴 웹 마케팅에 발을 들여 놓는 몇 가지 주요 이점입니다. Expedia Affiliate 프로그램은 예리한 여행자에게 웹 사이트 손님과 여행 제안을 공유하고 제휴 링크를 통해 모든 판매에 대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 이상 말하지 않고, 아래에 열거 된 11 개의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은이 12 개월 동안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TradeTracker는 전세계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선호 파트너입니다. 기존 국제 기업에서 현지 선발 업체에 이르기까지 최적의 결과를 얻기 위해 귀하와 협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