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상

t는 적절한 조리개와 셔터 속도를 선택하는 것부터 RAW로 사진을 찍는 것까지 모든 것을 다룹니다. 이것은 짧은 요약이지만, 나는 이 게시물에서 그것에 대한 완전한 요소를 다룬다. 조리개는 장면의 초점에 즉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먼저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시간은 건물의 실내 조명을 이용하여 더 어두운 색상을 사용하여 스카이라인을 강화할 수 있는 도시 경관 사진가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사진 촬영의 다작 장르로, 식사를 캡처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예술 감독, 식사 스타일리스트 및/또는 프롭 스타일리스트와 협력하여 최종 촬영을 하는 사진작가를 포함한다.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들은 때때로 그들의 옷과/또는 장비를 강조하고 보여주는 방식으로 패션을 준비하면서 멋지게 참여한다.

패션 사진은 유명 디자이너들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중고미러리스 생각한 최신 경향과 유형에 초점을 맞춘 하이 패션에서부터 백화점 카탈로그를 위한 패션을 포착하는 것까지 다양하다. 보통 신문과 잡지에 사용되는 편집 사진은 일반적으로 솔직한 성격으로 촬영되는 트렌드, 스포츠 활동 및 이벤트 사진의 특징을 포함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사진은 뉴스 가치가 있고 교육적이며 유익한 이야기를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빌헬름 홈베르크는 1694년에 빛이 어떤 화합물을 어떻게 어둡게 하는지를 설명했다. 1760년 프랑스 작가 Tiphaigne de la Roche가 인쇄한 소설집 Giphantie는 그림으로 해석될 수 있는 것을 묘사했다. 1923년 뉴욕에서 태어난 아베돈은 1942년 미국의 일원으로 자신의 이미지 직업을 시작했다. 몇 년 후 개념적 이미지를 지지하는 편집적 주장이 쇼 제목의 원천인 저널인 뉴 포토의 짧은 발행이 왔다.캐논 EOS R6가 예산을 초과했다면 소니 α7 III는 현재도 적절한 가치가 있는 구형 마네킹입니다. 추가 비디오 지원 소니 α7 IV에 의해 구식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a7 III는 이유가 있고 가격 대비 사진가들을 위한 최고의 카메라들 중 하나로 남아있다.

그것은 여전히 경쟁력 있는 오토포커스 시스템, 10fps 버스트 캡처,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가장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중 하나와 함께 공급할 것이 많다.보존 사진과 도로 이미지도 이 장르의 일부로 생각할 수 있지만, 별도의 클래스로 독립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유형의 사진은 여러 사진을 결합하여 하나의 합성 사진을 생성합니다. 합성 사진은 여전히 응집력이 있어 보이는 레이어드 샷을 제공하기 위해 두 개 이상의 샷을 후처리하고 강화해야 한다.

상업적 이미지는 특히 산업용으로,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거나 홍보하기 위해 촬영되는 이미지이다. 사진작가는 브로슈어, 메뉴, 팜플렛, 과거와 같은 광고 자료에 사용하기 위해 제품의 사진을 찍기 위해 고용된다.이 접근법은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제품을 시각화할 수 있도록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패션과 글래머 이미지는 종종 패션을 통합하고 사진을 홍보하는 한 형태이다. 하퍼스 바자에 등장한 작품과 마찬가지로 패션 이미지는 의류와 다양한 상품을 강조한다; 화려함은 마네킹과 체격 유형을 강조한다.

글래머 사진은 홍보 잡지와 남성 잡지에서 인기가 많다.개인적인 스타일, 선호도, 촬영 습관은 당신의 선택에 특별히 중요할 것이다. 카메라의 총 효율은 당신이 사용하는 렌즈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하는 그것의 가치. 일반적으로 비싼 카메라 체격과 저렴한 렌즈에 현금을 쓰는 것보다 저렴한 디지캠 체격과 고품질 렌즈에 투자하는 것이 더 높다.영역의 깊이를 제어하여 주제를 분리하는 데 사용되는 빠르고 중간 크기의 망원 렌즈가 선호된다. 스튜디오를 비울 때 렌즈의 보케 충격을 이용해 초점이 맞지 않는 배경 부분을 흐리게 하면 깨끗한 배경에서 사진을 찍지 않는 것에 대한 직접적인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다.

환경 초상화, 즉 그들의 환경에서 주제를 제시해야 하는 것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경이 흐릿하게 보이는 것을 많이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약한 광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될 수 있기 때문에 사진사들은 장시간 노출 기능이 있는 각 필름과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이러한 사진의 대부분을 포착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도구와 기술은 세부 사항을 포착하는 데 꽤 중요하기 때문에 천체 사진술에 발을 들여놓는 것은 장난이 아니다. 별, 행성, 유성과 같은 천문학적인 물체들의 사진을 찍으면서, 월식이나 일식과 같은 천체 현상과 저녁 중고미러리스 하늘의 다른 현상들은 모두 천체 사진의 넓은 우산 아래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