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내 nba를 먹었어요!

셀틱스가 선더를 향해 테이텀을 사용한 것처럼, eams는 실제로 포스트에 쉽고 정적인 버킷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트렌디한 NBA 공격 세트가 종종 유동적이고, 많은 조각들이 우아한 발레처럼 집단적으로 흐른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스매치를 이용하는 마무리 순간이나 게이머나 공을 바닥 전체로 이동시키는 연속 이벤트로 포스트업이 주변 극장에 어떻게 들어갈 수 있는지가 변화하고 있다.

이제 NB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스포츠중계 A에서 포스트업에 유리한 사용법이 많이 있다.

스포츠중계
하지만 리그에서의 삶은 그의 정신적 건강에 피해를 주고 있었다. 이제 그는 프로 농구를 포기했고 다시는 갈 생각이 없다. 콜 허프는 스타 게이머들이 빠진 동안 더 많은 시간과 높은 활용도의 이점을 얻은 세 명의 게이머들에게 나타난다. 르브론 제임스는 카림 압둘-자바 문서를 파기하기까지 300개도 채 남지 않았다. 레이커스의 스타가 이정표를 따라가기 때문에 우리는 가장 최근의 통계와 예측을 가지고 있다.

케빈 듀란트가 브루클린 네츠 라인업으로 복귀하는 코트에서의 액션을 갱신하기로 한 듀란트가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이 단체는 화요일에 12번이나 올스타에 선정된 이 선수가 MCL의 압박에서 회복을 계속하고 있기 때문에 코트에서 활동을 재개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고 소개했다. Wizards Porzingis Washington Wizards의 스타 Kristaps Porzingis는 주말 동안 발목을 삐어 부상을 당한 후 매주 외출할 것이라고 그 단체는 발표했다.레이커스가 위저즈에서 하치무라를 정식으로 영입한 LA는 켄드릭 넌과 2라운드 선발 3명을 하치무라와 맞바꾸어 워싱턴으로 보내고 있다.

르브론 득점 추적기 르브론의 역대 득점 기록을 계속 지켜보세요. 이스트 프론트 코트에는 4개의 별이 있지만, 3개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월요일 켄드릭 넌과 2라운드 드래프트 선발 패키지 거래로 워싱턴 위저즈로부터 전 복권 결정권자 하치무라 루이를 인수했다. 하치무라와 위저즈는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신인 연장에 합의하지 않았고, 이는 앞으로의 일본 에너지가 그들의 장기적인 계획이 아닐 것이라는 가설을 불러일으켰다. 플로리다 올랜도 — 조나단 아이작은 그가 다시 NBA에서 뛰게 될지 궁금할 때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