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의 중요성

시청자 세그먼트를 세분화하고 더 높은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의 캐릭터 통찰력 기능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의 습관과 사고방식을 더 잘 볼 수 있게 해준다. 질레트는 2019년 1월에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는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충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탁월한 전략입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어려운 순간에, 여러분의 청중들을 관련된 대화에 참여시키고, 장기적인 헌신을 장려하기 위해 여러분의 구매자 관계를 강화하세요.페이스북은 나중에 그들이 매우 효율적인 광고 서비스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 데이터를 구입했다고 밝혔다. 소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스타 팔로워 구매 셜 미디어 플랫폼과 관련하여 알고리즘을 고려할 때, 그들은 이 광고 전략의 결과에 큰 인상을 줄 것이 분명하다. 새로운 콘텐츠 기능이기 때문에 젊은 관객들이 다른 관객들보다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수도 있지만, 다른 관객들에게 반드시 무시할 일은 아니다. 효율적인 알고리즘 기술 덕분에 누구나 이 광고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을 밖으로 내보내고 새로운 고객 또는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회사 목표와 관련이 있을 때, 소셜 미디어 광고는 역할을 해야 한다.

소셜 플랫폼은 잠재 고객 풀을 최적화하고, 브랜드 의식을 개선하며, 새로운 제품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위한 대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눈에 띄는 사진부터 영리한 캡션까지, 그것은 여러분이 팔고 있는 것을 지적하는 독특한 방법들을 발견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든, 어떻게 사용하든 소셜 미디어는 중소기업을 위한 플랫폼이 아니라는 점을 상기해야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단지 여러분의 개인적인 모습을 구체화하고, 여러분의 가치를 보여주고, 유용한 데이터를 공유하고, 여러분 주변에 그것들을 쌓을 수 있도록 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당신을 팔로우하고 당신의 콘텐츠를 홍보하기 때문에, 투구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이 방법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목표뿐만 아니라 만족과 성공으로 이어지는 모든 다양한 무형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WordStream의 PPC University는 유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혜택을 받으려는 고객에게 유용합니다.다른 플랫폼들 중에서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거대한 브랜드들이 보통 그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만들었다. 그들과 경쟁하기 위해, 그들이 인기를 얻기 전에 이 라이브 옵션들을 사용하기 시작하세요. 뿐만 인스타 팔로워 구매 아니라, 적절한 기술로 가격대를 활용하는 것이 KPI와 선택된 고객을 확보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일 수 있습니다.또한,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에 도달할 수 있는 범위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적절한 시간과 빈도로 멋진 콘텐츠를 게시해야 합니다. 각 소셜 플랫폼에는 자체 분석 지식이 있지만, 여러 채널의 지식을 한 위치로 수집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들은 광고 캠페인의 전반적인 성공과 실패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여러분이 스스로를 문제 삼고 싶을 때, 여러분이 성취할 수 있고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100만 명의 페이스북 팔로워를 갖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대부분의 기업, 심지어 매우 잘 수행하는 기업들에게 향후 1년 동안 달성될 가능성이 거의 없다. 예를 들어, 중소기업의 목표 중 하나가 젊은 성인 인구 통계학자들의 관심을 끄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이 청중들이 어떤 플랫폼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거기서 작업하는지를 조사하기 위해 연구를 할 것입니다.이러한 발견은 인적 자본이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클러스터의 옵션과 어떻게 일치할 수 있는지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한다.

온라인 툴킷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고급 제조업체들 사이에서 증가하는 추세로 나타났다. 이 분야에 대한 이전의 연구는 주로 맞춤화가 제품 평가와 구매 의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우리의 분석은 맞춤형 럭셔리 오퍼링이 주관적 웰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럭셔리 제품 커스터마이징의 새로운 효과를 식별한다.

세 가지 실험 연구는 이러한 예측에 대한 경험적 증거를 제시하고 효과를 이끄는 근본적인 과정을 확립한다.

구체적으로 Study 1은 자아실현감의 고조된 감정이 럭셔리 커스터마이징이 주관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을 주도한다는 것을 밝히고 있다.

그것이 우리가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처음부터 만드는 데에 전체적인 정보를 집합적으로 넣는 이유이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여러분에게 나쁜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꽤 중요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그들의 소셜 미디어를 감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의 경쟁자들이 누구이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 기술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자세히 살펴보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제출하는지 분석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

완전히 다른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귀사와 경쟁업체가 검토하는 방식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제출할 때마다 얼마나 많은 좋아요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