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오늘 당신이 읽은 것이 없다면, 제휴 마케팅에 관한 이 보고서를 검토해 보세요.

당신이 나에게 의심의 여지를 주고 곁에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당신의 청중들이 더 그럴 가능성이 더 그럴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는 그 도구를 정말로 도와준 특정한 사람에게 저의 좌절감을 공유했고, 그는 사과했습니다. 그것은 그의 실수였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 사이가 좋다. 하지만 곧 알게 된 사실은 약속한 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미 지불하고 있던 가격의 5배 이상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한 예로, 내가 아는 누군가가 나에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도구를 추천한 것처럼 보였다. 저는 “좋아요, 하지만 이런 변화들은 지금 일어나야 해요.”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그런 거대한 회사에서는 수정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지만, 저는 그것들을 함께 조종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것을 하고 싶었습니다.하지만 그들을 제대로 홍보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모르면, 지금은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그렇죠? 그 기간 내내 나는 광고에 대해 단 한 명의 개인도 불평하지 않았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이 내가 긴 형태의 콘텐츠를 위해 제안할 수 있는 하나의 AI 쓰기 장치이다. 그것은 좋지 않지만, 내가 인공지능 소프트웨어에서 본 것처럼 마법에 가깝다.대부분의 더 큰 회사들은 그들의 제품을 호스팅하기 위해 제휴 네트워크라고 불리는 것을 사용할 것이다. 이것들은 여러분이 가입한 웹사이트로, 수십 개의 브랜드를 특징지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여러분이 특정 링크와 광고 자료를 얻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REI 제휴 프로그램은 5%의 수수료와 15일 쿠키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야외 테마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홍보하는 제품들로 거의 두 배의 현금을 벌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고, 여러분은 사람들에게 구매할 수 있는 추가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 GoDaddy, Host Gator, REI, BodyBuilding.com, 그리고 많은 다른 웹사이트들이 제휴 패키지를 제공한다.

광고주들이 제휴사와 계약을 맺은 후 광고가 공개되었고, 결과적으로 제휴사는 코드 사용을 통해 발생한 매출에 대해 수수료를 받지 못했다.인쇄된 콘텐츠를 대량으로 확보하면 제휴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할 때입니다. 이를 통해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 전환을 강화하며 잠재적인 잠재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온라인 고객의 90%가 사이트를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제품 리뷰를 찾을 정도로 제휴 기업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콘텐츠 자료이다.하지만 만약 당신의 제품이 낮은 평가를 받는다면, 그 제출물은 당신에게 최소한의 홍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경쟁을 지지할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소규모 사업에 적합한지에 대해 알아보세요. 광고 도구를 포함하여 판매를 시작해야 할 모든 작은 것들이 함께 제공되는 소매업체를 시작하십시오. 제휴사가 당신의 Kajabi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당신은 당신의 오퍼에서 제휴사 수수료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 링크를 생성하여 URL, 랜딩 페이지 또는 체크아웃 페이지로 리디렉션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처음에 가르쳐야 할 필수적이고 유익하다. 나는 항상 제휴 프로그램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내가 상품을 어떻게 마케팅하는지에 대해 신경을 썼지만, 이 기사에서 배운 후, 나는 이 시장을 열심히 만드는 것만으로도 시작하기 쉽다는 것을 이해했다. 나는 우선 이것들이 좋은 제휴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나와 같은 신입생들에게 처음부터 거의 모든 것을 보여준 오피가이드 다.그러나 급여를 받기 위해 달성해야 하는 최소 총 매출 목표(월 300달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선불 수수료 20%, 정기 자금 20%와 함께 Outgrow 계열사는 Outgrow 웨비나 팟캐스트에 출연할 수 있는 24/7 채팅 지원 및 대안을 제공받습니다. 당신은 판매 후 40일 이내에 그들의 제품 전부 또는 일부를 홍보하여 30%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기사의 각 제품명에는 리버풀 에코가 생성된 총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 제휴 하이퍼링크가 포함되어 있었다. 여행객이 적은 지역에서 독특한 거래와 선물을 찾고 있다면, M4trix Network보다 더 많은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국제적인 풀 서비스 제휴 네트워크이지만, 아마도 당신이 당신 자신을 능가할 수 있는 비포화 시장과 함께 이전에 없었던 위치로 수익성을 가져간다. 이 커뮤니티는 또한 보다 스마트한 전략을 추진하고 실시간으로 효율성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몇 가지 놀라운 이면 기술을 자랑합니다. 여기 이베이 시장의 큰 제휴사 잠재력을 활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

소셜 미디어, 웹 로그 또는 웹 사이트에 이베이 제품을 광고하고 하이퍼링크를 통해 판매되는 각 제품에서 수수료를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