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 거울은 침실을 더 크게 만드는 것을 선택하는 방법이다.

벽 거울은 작은 침실 외관을 더 크게 만드는 것을 선택하는 방법이다. 침실 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편백나무침대 부를 조명하는 일반적인 선택은 천장 램프 그늘의 중심에 광원을 사용하는 것이다. 여분의 조명 핀 조명은 수많은 패턴의 빛을 개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원칙 – 피닉스 인테리어 스타일 작업의 일반적인 원칙을 생각해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장식되고 있는 것의 총 스타일이 될 것이다. 연속성과 흐름을 보존하기 위해 총 스타일을 고안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매달아 놓으면 훨씬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의자가 있는 지역이나 직장에서는, 이미지가 가장 잘 안과 수준에서 매달린다.

우아해지기 위해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우주가 더 창의적이 되도록 강요하고, 필요한 바닥 면적을 가지지만, 또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것들을 손에 쥐게 된다면, 당신의 집을 업그레이드할 때 많은 것이 필요한 주요 포인트는 창조성이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진정으로 당신에게 중요한 것을 생각하라. 꿈의 포수들에게는 어떤 것이 있다고 말하자. 그래서 꿈의 포수가 잘 맞는 디자인을 만들어라: 불확실한 모양과 톤, 이상한 빛, 벽에 있는 환상적인 이미지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만의 세계를 만들어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흔치 않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손상된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 말린 깃털과 식물, 종이 접기, 손상된 거울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에서부터 예상치 못한 캔버스에 그려진 예술품에 이르기까지.

가구, 색상, 배치 또는 테마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측정 테이프를 꺼내십시오. 꾸미고 싶은 위치를 측정하고, 한 번에 집의 한 영역에 집중하며, 이것이 첫 번째 설계 경험이라면, 주변 벽을 작은 측정을 시작하고, 바닥 대각선을 측정하고, 바닥을 천장으로 측정하십시오. 지금 이 순간 장식에서 너무 많은 측정값을 가질 수 없다. 바인더의 모든 것을 아래로 구성하십시오. 또는 패드를 메모하고 내부 설계 작업에 필요한 모든 조직적인 측정을 유지하십시오. 최종적으로 구입하기로 결정한 것이 해당 영역에 맞지 않으면 다시 모든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유사하게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작은 크기의 가벼운 나무 바닥재가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으며, 임대 부동산이나 바닥 덮개를 바꿀 수 없는 집에서 사는 경우 작은 공간에서 카펫을 예외로 포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 카펫보다 밝은 색의 깔개를 배치하라. 어두운 리놀륨에도 정확히 같은 것이 적용된다. 아니면 숨기고 싶은 라미네이트

작은 공간에 머무를 때마다 특정 아이템에 대한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엉망진창이 되지 않는 것은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음에 당신이 인식하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떤 경우에는 그 어수선함이 당신의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그들이 전체적인 스타일의 장기적 부분이 될 것이다. 공간을 이용하고 있고, 각 개인에게 시선을 끌게 되는 것이 된다. 가정 장식에 있어서는 가정 장식은 그것을 발전시키는 사람의 개념과 태도에 많은 것을 말해준다. 어떤 사람은 미학을 강조하지만, 다른 사람은 그 이익에 집중할 것이다. 실내 디자인이 두 가지의 정점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되어 기쁘다. 그것은 가장 최적의 방법으로 공간을 사용하는데 도움을 줄 예술이다. 이익을 해치지 않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정 무대 디자인은 정반대다. 집 무대의 목표는 집 전체 구매자들에게 집 외관과 내부를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호스에 보다 보편적인 매력을 제공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반면에 일반적인 실내 디자인은 한 개인에게 만들어지는 반면, 무대는 전체 인구에서 그의 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공간은 분위기를 드러내야 한다.

무드는 당신의 방이 방출하기를 바라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감각을 말한다.

당신의 방을 생산할 때, 당신은 모든 요소가 바로 같은 분위기를 보존하도록 해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과 바닥 처리는 이 마음의 상태와 일치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원래의 벽 스타일을 유지하고 싶다면, 예술과 사진 프레임과 같은 스타일을 더 개선하기 위한 제품을 포함시키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벽을 위한 적절한 예술 작품과 그것을 편백나무침대 위치시키기 위한 이상적인 장소를 발견했다면,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시각화나 예술 프레임을 설치하기 위해 명심해야 할 것들을 볼 수 있는 스크린에 그것을 놓을 때일 것이다.

화분과 램프와 같은 액세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