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의 판매 포인트

NBA는 2016 년 4 월 15 일에 30 개 팀 모두가 2017-18 시즌을 시작으로 공식 게임 유니폼에 회사 스폰서 광고 패치를 판매 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스폰서 십 상업용 패치는 유니폼의 왼쪽 입구, 나이키 로고를 뒤집어 NBA 유니폼에 제조업체 로고가 표시되는 주요 시간을 표시하고 약 2.5 x 2.5 인치를 측정합니다. NBA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partner-toto.com 공식 그룹 유니폼에 회사 후원 로고를 허용하는 최초의 북미 숙련된 스포츠 리그가 될 것이며, 마지막으로 유니폼 제작자 로고가 그룹 유니폼에 표시됩니다.

모든 대회에서 한 그룹을 제외한 모든 그룹이 플레이 오프에서 제외됩니다. 각 구형에서 7 시리즈 중 가장 좋은 시리즈는 2x2x1x1x1 홈 코트 샘플을 따릅니다. 즉,한 직원이 게임 1, 2, 5 및 7에서 집 법정을 가질 수 있는 반면, 반대는 비디오 게임 3, 4 및 6에서 집에서 수행됩니다. 1985 년부터 2013 년까지 NBA 파이널은 2 × 3 × 2 샘플을 채택했는데, 이는 한 그룹이 비디오 게임 1, 2, 6 및 7에서 거주 법원을 가졌음을 의미하며 반대는 비디오 게임 3, 4 및 5에서 거주했습니다. 더 나은 기록을 가진 모든 순서의 직원은 1 라운드와 함께 홈 코트 혜택을받습니다. 따라서 리그에서 가장 좋은 정규 시즌 기록을 가진 그룹은 플레이하는 각 컬렉션에서 홈 코트 이점을 보장받습니다.

샌프란시스코 | 디펜딩 챔피언 워리어스는 Draymond Green이 팀 메이트인 Jordan Poole을 지원할 때 빠르게 수정된 새로운 시즌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골든스테이트는 개막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위기관리 모드에 돌입했다. 워싱턴 브래들리 빌 (Bradley Beal)은 워싱턴 위저즈 (Washington Wizards)로 돌아와 그들과 챔피언 쉽 우승을해야한다고 말했다. 클리블랜드 | 도노반 미첼 (Donovan Mitchell)이 최근에 로켓 모기지 필드 하우스 (Rocket Mortgage FieldHouses) 바닥에서 자신의 수단을 다듬어 미디어 데이에 사진 작가를 위해 포즈를 취하는 것을 멈추었을 때 캐벌리어스 스타 가드에 관한 것이 두드러졌습니다. 뉴올리언스|자이언 윌리엄슨스가 지난 봄 그와 함께 매혹적인 포스트시즌에 모습을 드러낸 펠리컨스 팀으로 복귀하면 뉴올리언스의 오랜 궁지에 몰린 NBA 프랜차이즈를 마퀴 스태프로 개조할 수 있을 것이다. 보스톤 | 셀틱스는 지난 시즌 모든 적절한 원인으로 주목을 받으며 끝났다.

1957년 신인 센터 Bill Russell은 이미 Bob Cousy와 Red Auerbach 감독을 지낸 Boston Celtics에 합류하여 13 시즌 동안 11 개의 NBA 타이틀로 프랜차이즈를 이끌었습니다. 센터 윌트 체임벌린은 1959년 워리어스와 함께 리그에 진출했으며 1960 년대의 지배적인 특정 인물 스타가 되어 득점과 리바운드에서 새로운 싱글 게임 기록을 세웠습니다. 체임벌린과의 러셀의 경쟁은 미국 직원 스포츠 활동의 역사에서 가장 큰 경쟁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James와 Davis는 나이와 지속적인 손상 위험으로 인해 이전 시즌보다 약간 더 나쁜 RAPTOR 출력을 위해 추가로 계획됩니다. 러셀 웨스트브룩을 트레이드하고 코트에서 그를 긍정적으로 교환하는 것을 관리하는 것은 큰 타격을 볼 수 있었다. 그러나, 그 시나리오는 이 수준에서 점점 더 가능성이 낮아 보인다. 그는 NBA 역사상 가장 많은 승자였으며, 13년 동안 11번이나 챔피언을 차지했으며, https://partner-toto.com 선수 코치로서 마지막 두 번의 타이틀을 성공시켰으며, 미국의 주요 프로 스포츠 중 첫 번째 흑인 코치가 우승했다. 디트로이트는 보얀 보그다노비치, 네를렌스 노엘, 알렉 버크스의 베테랑 도움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