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 동안, 실제로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수많은 연구들이 행해졌습니다

수년 동안, 실제로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수많은 연구들이 있었지만, 진정한 선택은 평생 동안 숫자에 끊임없이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당신은 다음 측면을 조사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볼 필요가 있다.

대학을 졸업하는 것은 부유한 가정에서 온 것이 아니라면 간단한 부분이다. 가장 큰 문제는 당신의 교육을 위해 충분한 돈 https://ko.wikipedia.org/wiki/경찰공무원 을 찾는 것이다. 당신의 엄마와 아빠들은 당신을 돕기 위해 끊임없이 그곳에 있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의 교육을 위해 당신의 집을 파산시킬 것이라고 예상할 수는 없지만, 학생 대출은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그들은 선수들이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방과 이사회, 그리고 평생 지속될 좋은 대학 교육에서 기회를 얻고 있다는 것을 계속 알려줄 것이다. 그래서 뭐!게이머들에게 돈을 줘! 난 이 대학 일을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등에 큰 돈을 번다. 당신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버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차와 트럭과 많은 현금 거래를 하는 이야기를 듣는다. 게이머들이 이 모든 것을 점점 더 많이 얻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그 대학 프로그램에 참석하기 위해 자동차와 집을 얻는 것에 대해 듣는다. 이것은 항상 비밀리에 일어난다!

흥청망청 놀면서, 그것은 내가 고등학교에 남아 있을 때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끝내고 싶은 날, 나는 단지 내가 하지 않은 모든 것을 주고 싶지 않았던 날, 나의 고등학교 4년은 Cs, Ds, 그리고 몇몇 Fs로 가득 찬 성취감 있는 수업이었다. 나는 18개의 GPA가 많은 학교에서 너를 받아주지 못할 어려운 방법을 발견했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기억에 남는 할 홀브룩스 라인이었다. 남성은 당신에게 가장 많은 현금을 지불할 수 있는 직업을 가지고 교육대학을 선택해야 한다.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일을 즐겁게 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가장 눈에 띄지 않을 것이고, 회개할 시간이 많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합리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을 만들어야 한다.

경찰공무원 그 반응은 세 부분으로 남아 있다.

첫째, 주와 함께 무료 529 대학 계획을 열어라. 당신은 온라인에서 약 529개의 전략을 발견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그것들은 대학 목적으로 활용된다면 자녀에게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대학 교육을 위해 현금을 투자하는 방법이다.

일상적인 저축을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월별로 넣어라. 당신은 당신의 수입에서 당신이 설립한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수선된 현금을 제쳐둘 수 있다.

당신이 보너스 제안이나 돈 보상을 받을 때, 당신은 그 중 몇 개를 그 보존 계좌에 넣어야 한다.

불필요한 요금을 막기 위해 연간 기부금 한도 내에서 유지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없애기 위해 계획과 예산을 잘 개발한다면, 당신은 재정적 의무로 가고 있던 현금을 이제 대학 교육에 대한 지불은 지불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한 대략적인 지출을 절약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All The Presidents Male”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직업을 독점적으로 선택한다면,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만족스러운 일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가장 뛰어나지 않을 것이고 또한 회개할 시간이 길기 때문이다. 그것은 분명히 당신의 요구를 적절한 방법으로 충족시킬 필요가 있다.

그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이 대학 비용 절감 계획이 있다면 어린이 교육 대학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게 해준다. 세금 혜택도 있고, 이런 계획도 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보존하고 있는 돈을 투자할 수 있고, 성장을 돕기 위해 그것을 도울 수 있다.

뒤돌아보며 젊음을 낭비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좋은 대학 교육을 통해 무장을 했더라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날 당신이 싱글맘으로 생계를 꾸리기 위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을 괴롭히는가?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정부 모두에 의해 학생들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또한, 그것들은 재정적인 도움에 관한 한 가장 좋아하는 기술들 중 하나이다. 매우 전형적으로 이러한 상들은 상환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보조금을 재정적인 필요, 자격, 자금 접근성에 근거하여 수여되는 당신의 첫 번째 전략들 중 하나여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처음 선행된 서비스 기반 교육 보조금이 등록금과 다른 대학 관련 지출에 대해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러한 정부 교육 보조금은 등록금에 대해 존재한다.

학부생과 대학원생 모두

펠 그랜트는 교육 보조금 프로그램의 핵심이다. 연방 펠 그랜트는 금전적 도움을 위한 구조다. 이 훌륭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렸다. 기초 교육 기회 보조금(BEOGs) 대학 재정 지원에 관한 한 그것은 당신의 첫 번째 자금이다. 다른 유형의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