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를 회복하는 방법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호주 규칙 축구의 창설에서 두 번째로 정의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홍보 및 개인 연락처를 통해 Wills는 멜버른에서 다양한 가이드 라인을 실험한 축구 경기를 조정할 수 있었으며 그 중 첫 번째 경기는 1858년 7월 31 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일주일 후, Wills는 Melbourne Grammar School과 Scotch College 사이의 모범생 경기를 치렀습니다. 이 경기에 이어 멜버른에서 조직된 축구는 빠르게 인정을 받았다. 라이트는 캔자스시티에 의해 추가되었는데, 수요일 연습에 복귀한 선발 키커 해리슨 버커가 1주일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안전놀이터추천 입은 발목 손상으로 인해 여전히 그의 방법을 다시 연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영국에서 수행된 볼 게임에 대한 초기 언급은 Nennius에 기인한 9 세기 Historia Brittonum에서 나옵니다. Nennius는 공을 즐기는 소년들의 축하를 묘사합니다. 프랑스 북부에서 진행되는 볼 스포츠에 대한 언급은 일반적으로 La Soule 또는 Choule로 확인되었으며,이 볼은 12 세기부터 무기, ft 및 스틱으로 추진되었습니다. 중국의 공격적인 스포츠 쿠주( ⁇ 州)는 유행하는 제휴 축구와 닮았으며, 기원전 2세기와 3세기의 군사 안내서에 묘사가 나온다. 그것은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에한 왕조와 아마도 진 왕조의 과정에 존재했습니다.

Jets는 분명히 추가로 뛰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매주 상반기에 점수가 떨어지는 패턴을 깨뜨릴 수 있다면 Wilson의 센터 아래에서 여분의 모바일 쿼터백으로 이것을 시도할 것입니다. 윌슨은 시즌 첫 시작을 위해 그의 모든 주요 이동 포수들을 건강하게 가지고 있지만, Jets의 주요 공격 태클은 부상당한 보호구역에 있다.

유럽에서 경쟁하는 대부분의 골프 장비는 다음 달에 9 경기를합니다 – 예, 9 경기 – 그리고 Jurgen Klopp의 리버풀을 특징으로합니다.

또 다른 설명이 있습니다. 축구는 처음에는 도보로 진행된 중세 유럽의 다양한 게임을 언급했습니다. 모든 코드에서 빈번한 전문 지식에는 통과, 태클, 태클 회피, 잡기 및 걷어차기가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코드에는 오프사이 안전놀이터추천 드 게이머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지침이 있으며, 목표를 득점하는 게이머는 공을 골 포스트 사이의 크로스바 아래 또는 위에 올려 놓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1586 년에 존 데이비스 라는 영국 탐험가가 지휘한 배에서 온 남성들은 그린란드의 이뉴잇 족과 축구를 하기 위해 해변으로 갔다. 나중에 Aqsaqtuk라고 불리는 얼음 위에서 진행되는 이뉴잇 족 스포츠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각 경기는 서로를 평행한 흔적으로 다루는 두 그룹으로 시작하여 서로의 스태프 라인을 통해 공을 차고 목표를 향해 시도하는 것보다 일찍 시작되었습니다. 1610년 버지니아 주 제임스 타운의 식민지였던 William Strachey는 Pahsaheman이라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이하는 스포츠를 녹음했습니다. Pasuckuakohowog는 아메리카 인디언들 사이에서 진행되는 현대의 제휴 축구와 비슷한 게임으로 17 세기 초에 추가로보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