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것을 몰랐을지도 모른다! : 10 년간의 톱 10 금연

니코틴 껌, 마름모꼴, 패치 및 기타 의약품은 흡연의 해로운 영향으로 갈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포기한 몇몇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이 한 것 중 가장 힘든 요소였다고 말한다.

그러나 담배를 피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결국 담배를 끊을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 친구, 의사에게 도움을 청하십시오.

이 빠른 비디오를보고 보고서 제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담배를 끊으면, 당신은 며칠에서 몇 주까지 지속될 수있는 전문 니코틴 금단을 할 수 있습니다. 2 당뇨병, 심장 질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파워 볼 사다리 또는 신장 질환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까? 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 당신은 또한 “간접 흡연”과 간접 흡연에 대한 노출을 줄임으로써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돕는다.

그것은 정보, 기술 구축 및 금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 흡연자 및 / 또는 전 흡연자와 시간을 보내는 것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담배를 피울 수 있는 행사에 가는 것보다 먼저 금연 전술을 계획하라.

니코틴에 대한 갈망을 길들이는 것은 담배를 끊는 데 큰 부분을 차지한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그것은 파워 볼 사다리 도움이 될 수 있다.

금연 생활로의 전환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패치, 로젠지, 껌, 마약, 흡입기, 비강 스프레이에 대해 추가로 알아보십시오. 효율적으로 그만두는 길에 있는 당신의 여정에서, 당신은 흡연의 계기와 갈망을 만나게 될 것이다. 종료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종료를 지속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팁을 확인하십시오.

당신과 당신 주변 사람들에게 담배를 끊는 것의 이점에 대한 정보. 도움말을 찾으려면 중지를 시도해야 합니다. 15년 만에 심장마비와 뇌졸중 위험이 한 번도 담배를 피운 적이 없는 사람과 같은 수준으로 줄었다. 좋은 담배를 끊을 수있는 기회는 모든 시도와 함께 증가합니다. 최소 1주일까지 버틸 수 있다면 평생 버틸 수 있을 것이다.

흡연은 코로나19로 인한 심각한 질병에 대한 위협을 증가시킬 것이다. 무료로 등록하고 연구 개발, 웰빙 아이디어 및 코로나 19와 같은 건강 주제에 대한 최신 정보와 웰빙 관리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흡연 재발을 위해 자신을 설정하지 마십시오. 전화 통화 중에 담배를 자주 피우는 경우, 예를 들어 담배를 피우는 것보다 낙서로 바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펜과 종이를 가까이에 두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멈추면 살이 찌는 것에 대해 두려워한다.

그것이 당신을 고려한다면, 당신이 그만 둘 때마다 운동하고 육체적으로 활력이 넘치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갈망에서 당신을 산만하게 할 수 있으며 건강에 좋은 나이를 먹는 데 필요합니다. 담배를 피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11살에 첫 담배를 시도하고, 14살이 될 때까지 수 톤의 담배에 중독된다. 전자담배의 사용은 최근 들어 더욱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침술 – 가장 오래된 의학적 방법 중 하나 인 침술은 신체가 느슨해지도록하는 엔돌핀 배출을 유발함으로써 효과가 있다고 믿어집니다. 금연 보조제로서 침술은 흡연 금단 증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