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옵션

뉴욕|샌디 앨더슨은 그룹이 그의 대체자를 찾으면 뉴욕 메츠의 사장직에서 물러날 것이다. 뉴욕의 기본 관리자로 두 차례 근무한 암 생존자 앨더슨(74)은 집주인 스티브와 알렉스 코헨의 특별보좌관과 수석리더십팀으로 새로운 기능으로 이직한다.

뉴욕 | 로베르토 클레멘테의 날, 특히 두 사람 모두에게 중요한 날, 프란시스코 린도르와 카를로스 카라스코는 목요일 저녁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에 앞서 뉴욕 메츠를 7-1로 몰아붙여 NL 동부 내에서 근소한 우위를 점했다. 매튜 폴리오트는 조시 해더스가 클로저스 기능으로 복귀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조던 그로산스는 이번 주 노트에 노히트 입찰에 참여했다.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것은 일상적인 일로 변하고 있지만 저스틴 터너와 LA 다저스에게는 여전히 특별하다. 클레이턴 커쇼는 LA 다저스가 20일 밤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우승할 경우 체이스필드 수영장을 방문하지 않을 계획이다.

레알무토는 전 스태프들을 향해 두 번 홈을 밟았고 브라이스 하퍼는 추가로 깊이 들어갔고 필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WWW.SAFE-CHART.COM 델피아 필리스는 수요일 밤 마이애미 말린스를 6-1로 이겼다. 필라델피아는 앞서 시애틀에서 샌디에이고가 3위를 차지한 후 2경기 반까지 두 번째 NL 와일드카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시카고 컵스와 계약한 이후 처음으로 리글리 필드에서 승리한 마커스 스트로먼은 금요일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하는 동안 6회까지 무안타 공을 던졌다. 밀워키 | 뉴욕 양키스 구원 투수 아롤디스 채프먼 (Aroldis Chapman)은 다리의 결과로 거의 한 달이 부족한 부상 기록에서 돌아왔다. AL 동부 선두 양키스는 28일 밀워키에서 열린 3연전보다 앞서 채프먼을 활성화시켰다. 세인트루이스 ⁇ 알버트 푸홀스는 금요일 밤 신시내티 레즈와의 경기에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를 6이닝 동점으로 끌어들인 698번째 홈런을 쳤다.

최근 야구 빌딩은 하우스 런 총계가 급증하기 시작하면서 스포츠 내에서 열띤 논쟁을 벌이고 있다.

2017년 선수들이 6,150개의 레지던스를 기록한 후, MLB는 그 이유를 조사하기 위해 많은 학자들에게 재갈을 물리도록 의뢰했다. 시애틀 훌리오 로드리게스는 이미 올해의 신인상을 강화시키고 있는 상승하는 업적 기록으로 다른 한 분야를 점검한 2루에 섰다. 이 시점에서, 21살의 선수가 당신에게 엄청난 2초를 주거나 시애틀 매리너스가 플레이오프 진출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다른 보고서를 하나 더 작성하는 것은 거의 매일 일어나는 일처럼 보인다. 토레스는 3점짜리 리틀리그 홈런을 터뜨려 5이닝 무실점 동점을 저지했고, AL 이스트 선두 뉴욕 양키스는 수요일 밤 보스턴 레드삭스를 5-3으로 꺾고 4연승을 달렸다.

근본적으로이 이벤트는 MLB 올스타 게임과 함께 역사적으로 수행된 것과 마찬가지로 하우스 달리기 더비를 주제로합니다. 탬파베이 레이스는 지난 목요일 오후 토론토에서 MLB 역사적인 경기를 펼쳤으며, 로베르토 클레멘테 데이에서 처음으로 9명의 라틴 아메리카 선수를 선발했다. Allied Sports가 제공하는 2022년 9월 13일 SBJ I Factor는 Google의 세계 스포츠 활동,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담당 이사인 스포츠 비즈니스 베테랑인 Kate Johnson과의 인터뷰를 제공합니다. 존슨은 또한 모델 마케팅과 무역의 회사 측면에 숙련 될 수 있습니다. SBJ I Factor는 40 세 미만, Game Changers 및 기타에 해당하는 많은 잡지 상을 수상한 스포츠 임원과의 인터뷰를 제공하는 월간 팟 캐스트입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리그는 전세계 계획에 관해 재편성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팬데믹으로 단축된 2020년 시즌에 게이머들은 단지 2,304개의 홈런을 쳤지만, 스포츠당 1.28개의 클립으로 그렇게 했는데, 이는 2019년보다 낮은 비율이지만 2017년에 해당한다.

야구는 오프 시즌에 있기 때문에 잠금 결과는 무료 회사 서명과 같은 오프 시즌 로스터 거래 및 신체 검사와 같은 사소한 플레이어 행동으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양측은 2월에 시작될 예정인 스프링 트레이닝에 락아웃이 영향을 미치기 전에 합의에 도달하기까지는 두 달 이상이 걸린다.

토니 클라크가 현재 일하고 있는 가운데, M.L.B.의 선수들은 노동 평화를 가지고 있으며, 마이너리거들을 1차적으로 조합하는 길을 걷고 있으며, 그들이 게임의 영혼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말한다.

비행사 유격수 케빈 스미스는 토요일 저녁 라스베가스에서 그의 첫 프로 사이클과 멀티호머 쇼와 함께 블록버스터를 좋아했다. 아스 팜핸드는 9월 15일 경기에서 11개의 추가 안타를 기록했다. 야구 통계 및 역사 현재 및 역사적인 야구 선수, 팀, 점수 및 지도자를위한 전체 공급.

Astros는 2020년 1 월에 책임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활발한 선수는 어떤 반향에 HTTP://WWW.SAFE-CHART.COM 도 직면하지 않았지만 Astros의 총책임자인 Jeff Luhnow와 현장 감독관 A. 애스트로스는 2020년과 2021년 드래프트에서 최고 5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고 1라운드와 2라운드 선정을 박탈당했다. 스트라이크 후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