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가이드

이미 작동하는 판매 메커니즘에 방문자를 몰아 넣는 것입니다. 제품 가치에 따라 판매 당 많은 달러 또는 센트만 받기 때문에 광고에 지출 할 수있는 마진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만약 당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플라온 신이 그들의 제품을 100명의 사람들 앞에서 사겠다고 약속한다면, 그들은 보통 당신에게 할인이나 특별한 보따리를 제공하여 사람들이 구매하도록 더 많은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제휴 마케팅 기술의 중심이지만, 소셜 미디어 {Facebook, Twitter, LinkedIn, Instagram 등}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에서도 필수적인 기능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시청자에게 판매하는 데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 비록 제휴 마케팅이 한동안 나의 수익 공급 1위였지만, 내가 속한 회사들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포함하여 내가 있는 곳으로 가는 데는 시간이 좀 걸렸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판매 할 수있는 플랫폼을 가지고 즉시 제휴사로 한 가지를 홍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제휴 웹 마케팅은 많은 문제 또는 선행 가치없이 추가 수익을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의 가장 큰 요인은 홍보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제휴 출판사로서, 당신은 조만간 이것들에 가입할 수 있는 추가적인 대안을 갖게 될 것이다. 제휴 네트워크는 트래픽 동반자와 상거래 웹 사이트 간의 중개자 역할을합니다. 다른 많은 소매 업체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eBay는 자체 제휴 커뮤니티를 관리하여 파트너에게 성공에 필요한 도구, 보고서 및 출처를 제공 할 수있는 고유 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전 단계는 제휴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제휴 수입을 알리는 데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하이퍼링크를 모니터링하는 것 외에도, 제휴 수입을 늘리기 위해서는 마케팅 노력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팻 플린 (Pat Flynn)과 같은 대부분의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더 높은 수익을 얻습니다.

이 모든 일이 진행되는 동안 Chris Guillebeau는 Empire Building Kit라고하는 최신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다른 것들 중에서도, 그것은 1년 동안 하루에 이메일을 특징으로 했고 그 기간 동안 당신이 사업을 건설하는 것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아웃그로우는 프라임 브랜드가 맞춤형 건설 가격, 절감 또는 ROI 계산기를 통해 신규 방문자를 창출하고 전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자동화 및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모든 번거로움을 없애고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으며, 제휴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내 청중들에게 기존의 지원 채널보다 더 빠르게 그들을 돌볼 수 있는 구매자 지원 채널과의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다. 비록 그 회사들이 내 청중을 도울지는 몰라도, 재무 계획은 내 브랜드에 관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내가 회사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없더라도, 그들의 제품이 내 청중에게 가장 효과적이라면, 나는 그것을 옹호 할 것입니다. 일부 기업은 귀하를 위해 맞춤형 방문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없으며, 그렇다고하더라도 귀하가 귀하를 준수하기 전에 이미 성공적인 제휴사가되어야 플라온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하이퍼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좋은 이름을 붙입니다. 그것은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고 그들에게 봉사할 수 있는 내 시청자에게 홍보하는 제휴 유용한 리소스의 훌륭한 사례이며 동일한 시간에 건강한 제휴 수입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사례 조사는 내가 오랫동안 유용하게 사용해온 제품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 제품은 확실히 나의 가장 큰 계열사 수입 원동력 중 하나로 변모하고 있다.

내가 이 모든 정보를 통해 언급했듯이 믿음이 핵심이기 때문이다. 청중의 신뢰를 얻고 그 제품이 그들에게 이익이 된다는 것을 알기 전까지는 제품을 직접 홍보하기 시작해서는 안 된다. 첫째, 때로는 제품이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제품 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을 수도 있음을 명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