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당신이 읽은 것이 없다면, 제휴 마케팅에 관한이 보고서를 검토하십시오.

물리적인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언박싱 비디오를 고려해보자. 동영상 설명에 제휴사 링크를 포함 시키십시오, 이상적으로 설명의 첫 번째 부분 내에, 그래서 사람들은 그것을보기 위해 더 보기또는 더 읽기를 클릭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partner-safe.net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귀하의 고객에게 이러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데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까?

제휴 플랫폼에 가입하면 추천 하이퍼링크로 인식되는 개인화된 링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미 웹 세미나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당신에게 더 많은 것을 가르쳐 줄 그의 더 철저하고 상세한 과정으로 시작됩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로 전환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여행을 시작하는 4 단계가 있습니다. 추가로, 많은 YouTube 채널이 특정 장난감 클래스를 검토합니다. 아이들의 장난감을 평가하는 것을 발견하면 제휴 제품과도 잘 어울릴 것입니다.

효율성을 측정하고 수익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하이퍼링크 또는 UTM을 관찰하기 위한 스프레드시트가 중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간단한 과정이지만 몇 가지 단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 요약된 주기는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는 사람으로부터 유료 요금을 받기 위해 하는 여정을 보여준다. 제휴 마케팅은 회사,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서 다른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여 현금을 벌 수있는 수단입니다.

틈새 연구를 수행하는 것은 제휴 기업이 높은 수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수년간 현금을 벌 수 있음을 확인하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제휴사의 성공은 시청자를 붙잡고 적절한 종류의 방문자를 유혹하는 능력에 크게 의존합니다. 그렇게하기 위해서는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제작하고 변환을 위해 최적화해야합니다. 초보자를 다시 유지하는 빈번한 실수를 피하기 위해 계속 읽어보십시오. 또한 가장 중요한 제휴사 순 마케팅 제안을 통해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의 웹 로그에서 그는 제휴 마케팅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엔터프라이즈 제공 업체를 이야기합니다. 그는 또한 400 개가 넘는 에피소드가 있는 개인 팟 캐스트를 가지고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광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Google Adsense를 사용하여 꾸준히 웹 사이트 클릭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웹 사이트가 시작된 직후, 그는 전자 책을 판매할 제안을 얻었고 약간의 커미션을 받았습니다. 그의 웹 사이트에 1년 반 동안 종사한 후,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2008년 11월 첫 수입은 8000 달러였습니다. 오늘날 Pat Flynn은 제휴 웹 마케팅 문구에서 매우 성공적인 이름이며 완전히 투명합니다.

우선 내가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어떤 생각이 들었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렸을 때 발견한 것을 너와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할게. 그리고 개별 제품을 만들 때마다 제품을 만들지 않아도되고 고객 서비스에 대처하며 제품 소유자가되는 다양한 기능에 해당하는 제휴 마케팅의 이점을 포기합니다. 블로그 게시물의 각 부분, 영화,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시청자에게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정확하게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들은 그들이 소비해야하는 많은 돈의 방법과 그들이 수집해야하는 리드의 수를 알고, 고객의 특정 비율을 변환합니다. 이 회사들은 심지어 당신이 수수료에 휘둘릴 가능성이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당신이 그 제품을 실제로 알고, 당신 자신을 위해 그것을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청중들에게 그것을 보여줄 수 있을 때까지,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단순히 받아들일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나의 공부 과정은 사실 거기서부터 진행될 것이다. 그러나 건축 블록은 정해져 있다.

나는 그 제품을 알고 그것이 내 청중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수단을 이해하기 위해 참석하는 데 시간을 보내지 않았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이 쓴 무료 전자책을 구매 주문을 하는 모든 추종자들에게 줄 수 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익을 얻으려면 청중은 당신이 말하는 것을 첨부해야합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물건이나 공급자는 그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제품이어야 한다.

이것을 잘못 이해하면 당신의 성공을 방해하고 당신의 신뢰성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클릭당 지 https://partner-safe.net 불, 드문 지불 시스템 – 제휴사 하이퍼 링크의 모든 클릭에 대해 수수료를받는 곳.

공급에 따라 튜토리얼 또는 튜토리얼 콘텐츠에 현금을 얼마나 투입해야하는지 결정하십시오.이 콘텐츠는 일반적으로 제품을 시도하는 사람에게 자연스러운 리드 인입니다. 제품을 사용하거나 단순히 돈을 위해 판매하는 경우. 이 무료 코칭 과정에서 첫날부터 첫 판매까지가는 법을 배우십시오. 일단 우리의 플랫폼에 머무르면, 우리는 우리의 네트워크에 있는 광고주와 출판사를 연결한다.

제휴 광고는 관련성, 정확성 및 개인 정보 보호 준수를 유지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 및 공인된 필수품으로 템포를 유지해야 합니다.

파트너쉽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것을 단일 민첩한 플랫폼에서 관리하십시오.